통계 위젯 (블랙)

10
8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폭우속에도 선명한 시야 확보하는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4개 관절구조로 밀착력 향상

- 공기역학적 설계로 고속 주행 시 들뜸 현상 개선

- 그라파이트 코팅 처리로 마찰로부터 고무 블레이드를 보호해 수명 연장


최근 들어 기습 폭우가 빈번해 지면서, 빗길 안전운전의 필수품으로 와이퍼가 부각되고 있다. 이에 국내 최고의 자동차 용품 기업 (주)불스원 (대표: 이창훈) 이 혁신적인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불스원이 선보이는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4개의 관절구조와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커버로 이루어진 한층 진화된 성능의 제품으로, 요즘 날씨처럼 빈번한 폭우 속에서도 선명하고 시야 확보로 안전운전을 도와준다.


4개의 관절 구조는 밀착력을 더욱 강화하여 차량 앞 유리의 곡면과 와이퍼 사이에 빈 틈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며, 플랫와이퍼의 공기역학적 설계를 도입하여 고속주행 시 소음문제와 떨림으로 인한 들뜸 현상까지 효과적으로 해결했다. 이에 기존의 와이퍼 작동 시 접촉면 사이 공간에 빗물이 스며 와이퍼가 지나가도 빗방울이 남았던 것과 달리,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우수한 밀착력으로 폭우 속에서도 한 번의 스윙으로 선명하고 확실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강한 내구성까지 갖췄다. 후코쿠社의 고성능 CR 고무 블레이드를 사용하여 50만회 작동 후에도 와이퍼 성능이 유지되며, 부드럽고 깨끗한 닦임 성능을 구현한다. 고무 위에는 그라파이트(흑연) 코팅 처리를 하여 마찰계수를 크게 낮춤으로써 마찰로부터 고무 블레이드를 보호하여 와이퍼의 수명 또한 연장시켰다.


불스원의 브랜드팀 관계자는 “최근 들어 기습 폭우가 빈번해 지면서, 와이퍼의 성능이 안전운전의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불스원 ‘레인 OK 하이브리드 와이퍼‘제품은 와이퍼와 유리 사이의 밀착력을 높여 폭우 속에서도 선명한 시야 확보를 통해 안전운전을 도와주는 한층 진화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대형 할인점 및 자동차 용품 전문점등에서 구매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불스원 홈페이지(www.bullso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1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