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신상녀 서인영도 놀란 특별한 신상 초미니 마스카라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애프터스쿨 정아&주연, 20일 방송된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에서 파우치 공개

- 아래 속눈썹 전용 초미니 마스카라, 민낯처럼 만들어주는 모공 지우개 프라이머 등 독특한 크리니크의 메이크업 제품을 한 자리에


신상녀 서인영도 놀란 특별한 신상 마스카라가 공개되었다. 20일 방송된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애프터스쿨의 리더 정아와 주연은 ‘뷰티 토크! 위드 스타!’ 코너에서 각각 특별한 아이템 2가지를 공개했다.


리더 정아가 선택한 아이템은 크리니크 <바텀 래쉬 마스카라>. 아래 속눈썹 전용 마스카라로 눈을 더 커보이게 하기 위해 아래 속눈썹에도 마스카라를 꼭 사용한다고 밝혔다. 0.5cm의 초미니 브러시로 쉽게 바르기 힘든 아래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길게 연출해 주는 전용 마스카라로 땀이나 눈물에도 번짐이 없어 격하게 아끼는 제품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마스카라 솔이 크면 눈가에 뭍을 수 있는데 이 솔은 작아서 눈가에 묻지 않아 쉽게 그윽한 눈매연출이 가능하다며 이 제품만의 매력을 덧붙였다.


이에 MC 서인영은 “내가 신상을 모를 리 없는데 이 제품을 몰랐다니!”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평소 뽀얀 피부의 민낯이 예쁜 연예인으로 유명한 주연은 모공 컨실러 제품인 <포어 퍼펙터>를 공개했다. 본인의 민낯의 비밀을 밝히는 것 같아 공개를 고민했다는 주연은 “셀카를 자주 찍는 편인데 모공을 싹 지워줘서 사진을 찍을 때 꼭 바른다.”고 말하자, 서인영 등 패널들도 그 동안 셀카 속 주연이 민낯이 아니었냐며 놀라워했다.


지난 6월 출시 이후 인터넷 뷰티 카페에서 모공 지우개라는 별명을 얻으며 최고의 모공 컨실러로 자리 잡은 <포어 퍼펙터>는 바르는 즉시 모공의 50% 이상을 감춰주는 동시에 유분을 잡아주어 결점 없는 피부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애프터스쿨 정아와 주연의 뷰티 시크릿 아이템, <바텀 래쉬 마스카라>와 <포어 퍼펙터>는 전국 전국 크리니크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0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