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9
290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지상파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News

Daum TV+, 국내 모든 지상파 다시보기 제공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TV 셋톱박스 ‘Daum TV+’에서 국내 모든 지상파 다시보기 서비스를 8월 16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MBC, SBS가 합작해 설립한 콘텐츠연합플랫폼(공동대표 김동효, 김영주, www.pooq.co.kr)과 제휴를 통해 KBS1, KBS2, EBS, MBC, SBS 등 국내 모든 지상파 방송 드라마, 예능, 다큐 등 2만여편의 고화질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는 월 정액 14,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정액권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1건당 1,0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이미 종영한 드라마나 예능, 다큐 등은 무료로 볼 수 있다.


다음TV(대표 정영덕)는 오픈 기념으로 모든 방송의 다시보기 정액권을 8월 한달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11월까지 월 4,900원에, 이후에는 월 9,900원(자동 결제 신청시 8,900원)에 모든 다시보기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일정 금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Daum TV+는 다음이 국내 포털 최초로 개발한 스마트TV 플랫폼 ‘Daum TV’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검색, 키즈, 스포츠, 클라우드, TV팟 등 다음의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TV에 최적화해 제공하는 스마트TV 셋톱박스다. 현재 이마트, G마켓, 옥션, 롯데i몰 등에서 19만 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y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