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3
8
299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이제 명품 오디오도 렌탈 시대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kt렌탈, 스위스 명품 하이엔드오디오 “골드문트 메티스(Metis)세트” 렌탈상품 출시

- 2,800만원 ‘메티스(Metis) 세트’ 를 월 60만원 대에 이용 가능해


최근 생활수준과 의식수준의 향상으로 보다 높은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명품 소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감과 특별함을 추구하면서 명품에 눈을 돌리지만, 일반 상품의 2배, 많게는 10배까지 비싼 명품을 소유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명품을 부담 없이 현명하게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상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수기, 비데 등 일반 가전제품에 국한되었던 가전 렌탈 시장이 명품 오디오 렌탈에까지 확대된 것이다.


할리데이비슨, 아우디, BMW MINI등 다양한 렌탈상품으로 고객들의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kt렌탈(대표 이희수)은 오디오 수입업체 오디오갤러리(대표 나상준)와 7일 업무협력 MOU를 체결하고 스위스 명품 오디오 “골드문트 메티스(Metis) 세트” 렌탈 상품을 8일 출시한다.


세계최고의 오디오라 불리며 대기업 CEO, 헐리우드 톱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골드문트(Gold Mund)’오디오는 음악을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들려주는 하이엔드 오디오의 대표 브랜드이다. 하지만 적게는 1,500만원부터 고급형은 수억 원을 호가하는 가격으로 소수만이 골드문트 오디오의 살아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었다.


kt렌탈의 ‘골드문트 메티스(Metis) 세트’ 렌탈 상품 출시로 고객들은 하이엔드 오디오의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목돈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메티스 라인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명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엔트리 라인 제품으로 골드문트 오디오 특유의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2개의 고급스피커가 포함된 2,800만원대의 메티스(Metis) 세트는 36개월 기준 최저 60만 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렌탈기간 종료 후 추가비용의 부담 없이 명품오디오를 인수할 수 있다. 이번 메티스(Metis) 렌탈 상품은 오디오갤러리(http://www.audiogallery.co.kr)의 매장(02-516-9081)을 방문하여 오디오 사운드를 들어 본 후 선택 가능하다.


kt렌탈 이희수 대표는 “최근 소비트렌드가 소유에서 사용으로 변화하면서 렌탈이 새로운 소비의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 며 “렌탈 업계 1위 기업으로서 고객들이 다양한 렌탈상품 이용 할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힘써 고객들의 현명하고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kt렌탈은 자사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를 통한 차량 대여뿐 아니라 생활가전, OA, 건설장비에 이르는 광범위한 렌탈 서비스 제공은 물론 올해 초 남자들의 로망 할리데이비슨 렌탈 상품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t렌탈의 대표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현재 140여 개 영업망과 6만여 대 차량을 보유 중인 국내 렌터카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올 해 7,200억 원, 2015년에는 1조1,0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w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