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최첨단 성능으로 무장한 델 프리시전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M4700, M6700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세계적인 리뷰사이트에서 인정 받은 M4600과 M6600의 업그레이드 제품, 고객 관심 높아

- NVIDIA 3D Vision Pro 솔루션, Gen 3 그래픽, 그리고 1866MHz 메모리 탑재로 최강의 성능 자랑

-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배터리, 최상의 메모리 속도, 저장 용량 등 뛰어난 모바일 성능으로 무장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대표 피터 마스, 이하 델 코리아)가 엔지니어링 및 설계 분야 고객에게 적합한 차세대 델 프리시전 워크스테이션 델 프리시전M4700과 M670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까다로운 작업 수행시에도 어디서든 성능이 떨어지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강점이다.


PC월드 리뷰를 비롯해 다양한 리뷰 사이트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바 있는 프리시전 M4600과 M6600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M4700은 이동성이 뛰어난 15인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며, M6700은 동일한 용량에 17인치 디스플레이로 한층 더 우수한 그래픽 성능을 지원한다.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코벳 에디션은 17인치 크기에 멋진 피닉스 레드 색상 마감 처리로 시각적 매력을 더욱 높였으며 첨단 코닝사의 고릴라 글래스로 더욱 선명한 이미지와 향상된 복원력 및 보호력을 자랑한다.


■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최점단 성능

델 프리시전 M6700은 성능을 극대화하는 터보 부스트 기술(Turbo Boost Technology)과 더불어 최신 인텔 3세대 코어 프로세서인 i5, i7, 그리고 익스트림 에디션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NVIDIA 쿼드로 K 시리즈 GPUS 및 AMD 파이어프로를 비롯한 다양한 고성능 그래픽 카드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고속 데이터 처리용 PCIe x16 Gen 3를 지원하는 AMD 파이어 프로 M6000이 탑재되어 있다.


대용량 데이터 세트에 대한 빠른 접근과 고성능을 염두에 두고 설계한 최대 32GB의 시스템 메모리 크기와 1600MHz의 메모리 속도, 그리고 최대 16GB 시스템 메모리 크기와 1866MHz의 메모리 속도까지 확장할 수 있는 DDR3 SDRAM을 제공한다. 현존하는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의 메모리 속도 중 가장 빠르다. 이 밖에도 SATA3 512GB SSD(Solid State Drive)를 선택사양으로 제공한다.


또한 RAID 0/1/5 방식으로 탁월한 확장성을 지원하는데, M4700의 경우 3개의 스토리지 장치를 추가해 최대 1.8TB까지, M6700의 경우는 4개의 스토리지 장치로 최대 2.8TB까지 스토리지 크기를 확장할 수 있다.


각종 포트가 장착되어 있어서 사용자가 여러 개의 동글(특정 프로그램의 복사나 실행 시 인가된 사용자만이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 키나 ID를 저장한 장치)을 휴대하지 않고서도 다양한 구성 방식과 디바이스를 연결하여 스토리지 용량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디스플레이에 연결할 수 있다. 장착된 I/O 포트는 USB 3.0 2포트, USB 2.0 2포트, eSATA/USB 콤보 1포트, 그리고 통합형 비디오 포트(VGA 1포트, HDMI 1포트, DisplayPort 1.2 1포트)가 있다.


■ 스마트 디자인으로 기능, 외관까지 만족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및 마그네슘 합금 섀시, 최경량 17인치 디자인, 그리고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이 특징으로, 두 제품 모두 탁월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능적이고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NVIDIA Optimus™ 기술과 익스프레스차지 슬라이스 배터리를 선택사양으로 제공한다.


또한 소음이 거의 없는 CPU 및 그래픽 카드용 듀얼 팬과 냉각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어서 장시간 동안 발열 걱정 없이 고성능을 만끽할 수 있으며 착탈식 기본 하드 드라이브 캐디를 지원하므로 대용량 데이터나 민감한 데이터로 작업하느라 하드 드라이브를 자주 제거하거나 교체해야 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이다.


델 모바일 스테이션은 색상 표현이 중요한 작업 수행 고객에게 100% 이상의 어도비 색 재현 영역을 비롯해서 광범위한 색상을 지원하는 각종 WLED 및 IPS RBG LED 고선명 디스플레이 옵션을 제공한다.


또 M6700에는 무선 액티브 셔터 글래스, 통합 RF 통신 허브, 그리고 고급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NVIDIA 3D Vision Pro가 처음으로 도입됐다. 이 기술은 CAD/CAM/CAE, DCC, 탄성파 데이터 시각화, 생명과학 및 기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한 입체 3D로 변환하여 애플리케이션의 유용성을 높이고 보다 나은 결과를 제공하며 생산성을 개선한다.


래티튜드 E-시리즈 도킹 스테이션과 호환되는 M4700과 M6700은 도킹 스테이션과 분리했을 때 최대 3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있고 도킹 스테이션에 장착했을 때 최대 5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있다.


■ 완벽한 신뢰성 자랑

델 프리시전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은 다수의 주요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제공업체의 ISV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델 프로서포트 서비스 제공과 데이타 보안, 지문인식 기능 등의 관리 기능 강화로 그 신뢰성을 더 높여주고 있다.


델코리아의 프리시전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오리온 차장은 “NVIDIA 3D Vision Pro 솔루션, Gen 3 그래픽, 그리고 1866MHz 메모리를 메인스트림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에 최초로 탑재했다”며 “성능, 배터리시간, 디자인 등에서 최고의 리뷰 평점을 받았던 프리시전 M4600과 M6600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향후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시장을 주도할 대표 제품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v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