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카드 하나로 SK의 모든 혜택을 누린다!!! News

이번엔 외환카드다!!! 「외환 클럽 SK」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www.keb.co.kr)은 SK 그룹 관계사의 모든 혜택을 하나의 카드에 담은 『외환 클럽 SK』를 8월 1일 사전 접수를 시작으로 6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외환 클럽 SK』는 하나금융그룹 내 계열사인 하나SK카드의 2012년 Big 히트 상품인 “클럽 SK 카드”를 외환은행의 OK 캐쉬백 포인트 적립 서비스 혜택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카드이다.


국내 은행권 최초로 SK 그룹의 OK 캐쉬백 제휴카드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외환은행은 이번 OK 캐쉬백 적립 타입의『외환 클럽 SK』를 출시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멤버쉽 카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외환 클럽 SK』는 SK 텔레콤 통신요금 월 최대 15,000P 적립, SK 주유소 1 리터당 최대 150P 적립과 이마트를 비롯한 3대 대형마트 최대 10% 적립, SK 관계사 우대서비스 및 SK 그룹 6대 멤버쉽 서비스 등 카드 하나로 SK 그룹 관계사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윤용로 행장의 야심작으로 출시 한달여 만에 15만 명의 회원을 유치하면서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외환 2X 카드』와 더불어 하나SK카드의 Big 히트 상품인 『클럽 SK』를 연이어 출시함으로써 하나금융그룹 내 카드부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한편 카드명가로서의 외환은행의 옛 명성을 되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외환 클럽 SK』출시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이번 『외환 클럽 SK』출시는 지난 6월 하나SK카드의 외환은행 카드 가맹점망 공동 이용 이후 가시화된 두번째 시너지 추진 사업이며 하나SK카드도 외환은행의 주력 카드상품인 ‘2X카드’ 출시를 검토 중에 있다.


향후 외환은행과 하나SK카드간 양사간 상품공동개발은 물론 공동 프로모션 및 리스크 관리 등 시너지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v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