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11g R2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모바일, 소셜, 클라우드 등 새로운 디지털 환경의 보안 강화하는 업계최초 계정 관리 플랫폼

- 복잡한 규제 요건 효과적으로 준수하면서 기업의 아이덴티티 라이프사이클 관리 강화 및 단순화


오라클(www.oracle.com)이 최근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플랫폼의 차세대 버전인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11g 릴리즈 2(Oracle Identity Management 11g Release 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11g 릴리즈 2는 확장성을 갖춘 개방형의 완전한 통합 솔루션으로, 계정 및 접근 관리 전반의 요구사항들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자사의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플랫폼을 한 단계 진화시킨 제품이다.


최근 소셜 네트워크 및 모바일 환경의 발달과 함께 보다 단순하고 안전한 등록 및 접근을 통한 고객 확보와 기존의 자체 데이터센터 환경과 유사한 수준의 관리가 가능한 클라우드 인프라가 요구되고 있다. 기업은 이에 걸맞은 향상된 계정 및 접근 관리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에 안전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11g 릴리즈 2는 기업이 안전하게 클라우드, 모바일 및 소셜 인프라를 운영하고, 새로운 사용자 커뮤니티를 발전시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은 효과적으로 최신 규제 요건을 준수하고,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및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할 뿐 아니라, 리스크가 높은 계정에 대한 암호 관리를 사용자 입장에서 단순화해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Oracle Fusion Middleware)의 핵심 요소인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11g 릴리즈 2는 개방형 표준 접근을 지원하는 오라클의 플랫폼 상에서 설계돼 고객의 선택권을 보장하며, 오라클 뿐 아니라 타사의 애플리케이션 및 미들웨어 제품군과 함께 즉시 활용 가능한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 완전하고 단순한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11g 릴리즈 2는 계정 관리에 관한 오라클의 포트폴리오 전반을 결합한 제품으로 기업이 성능 및 운영 규모의 새로운 균형을 달성할 수 있도록 다음 세 가지의 주요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o 오라클 아이덴티티 거버넌스(Oracle Identity Governance): 단일 플랫폼 상에서 기업의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 보안 요구를 충족시키는 풍부한 분석 성능과 함께 액세스 요청, 프로비저닝 및 인증을 지원해 단순한 일반 사용자 경험을 구현한다. 오라클 프리빌리지드 어카운트 매니저(Oracle Privileged Account Manager) 등의 새로운 기능은 비즈니스 지향적이며, 셀프 서비스 쇼핑 카트와 같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채택한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으며, 간단한 브라우저 맞춤화, 새로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프로비저닝 지원과 다중 인증을 통한 향상된 컴플라이언스 리포팅이 가능하다.

o 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Oracle Access Management): 또한 이 제품은 기업의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웹 서비스 전반에 걸쳐 사용자 인증 및 권한 보호를 지원한다. 모바일 보안 및 싱글 사인온(Single Sign-on), 페이스북, 구글, 야후, 트위터 및 링크드인을 비롯한 소셜 사인온(Social Sign-on) 지원, 커스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인 REST API, 다중의 아이덴티티 저장소 및 데이터센터 컨피규레이션에 대한 지원, 그리고 향상된 외부 파트너 서비스와의 통합 및 사기 탐지 기능이 제공된다.

o 오라클 디렉토리 서비스(Oracle Directory Services): 오라클이 제공하는 포괄적이고 검증된 디렉토리 서비스 옵션은 근접성에 기반한 검색 및 가상화를 제공,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한 디렉토리의 업데이트를 상시 제공해 모바일 및 소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캐리어급의 확장성 및 안정성을 제공하는 오라클 유니파이드 디렉토리를 위한 최적화 솔루션이며, 이를 통해 클라우드, 모바일 및 소셜 생태계를 위한 성능 혁신을 지원한다. 스토리지, 프록시, 동기화, 가상화를 통합하는 올인원 기능은 다양한 하드웨어 및 OS와의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면서 더 작은 물리적 공간에서 보다 큰 규모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


오라클의 보안 및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제품 개발팀 아밋 자수자(Amit Jasuja) 부사장은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11g 릴리즈 2는 오늘날 디지털 환경에서 기업이 직면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기존 인프라를 보호하면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이를 통해 기업은 복잡한 컴플라이언스 및 규제 준수 요건을 충족하면서도 전반적인 기업의 아이덴티티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강화하고 단순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u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