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올 가을, 겨울 아웃도어 트렌드 제시 News

엄태웅과 고아라가 함께한 F/W 시즌 화보 첫 공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밀레 2012 S/S 화보에 이어 엄태웅, 고아라가 함께한 두 번째 화보 촬영 진행

- 무게는 줄이고 보온력과 활동성을 높인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F/W 의류로 올가을/겨울 아웃도어 트렌드 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www.millet.co.kr)가 전속 모델 엄태웅, 고아라가 함께한 F/W 시즌 화보를 첫 공개했다.


지난 31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엄태웅, 고아라가 함께하는 두 번째 화보 작업인 만큼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훌륭한 호흡을 자랑하며 진행되었다고 밀레 관계자는 전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자와 장난기 가득한 예능인 사이를 넘나들며 데뷔 이래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엄태웅과, 모델보다도 뛰어난 비율과 표현력을 자랑하는 고아라는 의상에 따라, 또한 컨셉에 따라 전혀 다른 표정과 포즈를 연출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산악 매니아를 위한 고기능성 고어텍스 등산복을 입고 촬영할 때는 진지한 표정으로 도전적인 포즈를,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라인 의상을 촬영할 때는 편안한 미소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선보이며 브랜드와 의상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였다.


밀레의 2012 F/W 룩은 91년 전통의 노하우가 녹아든 특유의 기능적 디자인에 미국의 컬러 연구소 ‘펜톤 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가 선정한 2012년을 대표하는 색 ‘탠저린 탱고(Tangerine Tango)’를 메인으로, 네이비, 딥 카키 등 다양한 컬러로 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아웃도어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아웃도어 업계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바 있는 밀레 초경량 다운재킷은 120g도 안 되는 가벼운 무게와 감각적인 퀼팅 디자인과 컬러로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밀레 마케팅 본부 박용학 이사는 “엄태웅은 이제 밀레와 뗄래야 뗄 수 없을 만큼 고객들에게 친숙한 동시에 크나큰 신뢰를 얻고 있는 모델이고, 고아라 역시 모델로 기용 후 레인부츠와 레인코트를 비롯한 여성 라인의 매출이 크게 증가한 바 있다. 앞으로도 둘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밀레의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 이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u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