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29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이젠, 스마트폰이 리모콘이 된다!” News

‘Daum TV 플레이’ 애플리케이션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스마트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는 ‘Daum TV 플레이’ 앱 선보여

- ‘Daum TV+’ 셋톱박스의 QR코드 찍어 연결만 하면 작동 가능

- 음성검색 기능 눈길, 고유의 버튼영역 배치로 메뉴 이동 및 문자입력 편리


2012-08-01,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리모콘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편리하게 ‘Daum TV+’를 이용할 수 있는 ‘Daum TV 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Daum TV 플레이’ 앱은 스마트폰을 리모컨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로 방향키, 채널/음량 조절, 터치패드, 음성 검색 등 Daum TV+ 리모컨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제공한다.


‘Daum TV 플레이’ 앱은 ▶ 플릭 한 번으로 다양한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는 '플릭패드' 기능, ▶ Daum TV+의 서비스를 탐색하고, 동영상 재생 관련 조작을 할 수 있는 '방향키' 기능, ▶ TV 시청 시 필요한 볼륨, 채널을 변경할 수 있는 '볼륨/채널' 기능, ▶ 인터넷 브라우저의 포인터, 스크롤을 조작할 수 있는 '터치패드' 기능, ▶ 앱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누르면 Daum TV+의 주요 서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퀵메뉴 ‘메뉴 바로가기’ 등이 있다. 이밖에 전원(슬립모드), 홈, 옵션, 키보드, 검색, 이전 버튼 등 여러 기능을 갖추고 있어 Daum TV+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타사의 리모콘 앱에는 없는 음성검색 기능은 ‘Daum TV 플레이’ 앱만의 강점이다. 또 기능성과 사용성을 고려한 버튼의 배치로 메뉴 이동이 쉽고 빠르며, 문자 입력이 편리하다.


‘Daum TV 플레이’ 앱을 사용하려면 안드로이드 마켓(구글 플레이 스토어)을 통해 ‘Daum TV 플레이’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한다. 이후 앱을 실행시켜 Daum TV+ 개별 셋톱박스 설정 메뉴에 있는 QR 코드를 찍어 연결하면 된다.


다음은 향후 ‘Daum TV 플레이’ 앱을 통해 Daum TV+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다.


Daum TV 정영덕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Daum TV 플레이’ 앱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Daum TV+를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이라며, “앞으로도 Daum TV+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u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