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이제 슈퍼히어로 5명을 스마트폰에서 만난다 News

액션게임 ‘저스티스리그’ 금일 글로벌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DC코믹스 대표 슈퍼히어로 5명 등장하는 스마트폰 RPG

- 1일 0시 국내 티스토어 시작으로 전세계 63개국 글로벌 출시

- 오는 7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다운로드 특전 제공


오늘 DC코믹스의 슈퍼히어로가 드디어 내 손안으로 들어온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DC코믹스의 최강 슈퍼히어로 5명을 주인공으로 한 액션 스마트폰 RPG <저스티스리그(개발사 모비클,대표 정희철)>를 1일 0시를 기해 국내 티스토어를 시작으로 전 세계 63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출시를 시작했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은 1일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기존 가격보다 40% 할인된 가격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이 기간 동안 국내 티스토어를 통해서는 가격3,000원(기존가격 5,000원)에, 애플 앱스토어를 이용해서는 2.99불(기존가격 4.99불)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금일 0시를 기해 국내 티스토어를 시작으로 미국,영국,일본,중국 등 전 세계 63개국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저스티스리그>의 출시를 시작했다”며 “이번 <저스티스리그> 게임 출시는 DC코믹스를 사랑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스티스리그>는 이용자들이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그린랜턴, 플래시 등 슈퍼 히어로 5명의 특징적인 스킬들을 활용해 캐릭터를 성장시켜가는 액션 RPG로 넷마블이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 63개국의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영화로도 제작을 예정하고 있는 상태라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각 히어로마다 총 12개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해 각자의 필살기를 구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포트카드 시스템을 통해 총30명의 강력한 보조 영웅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특징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저스티스리그>는 넷마블 스마트폰 게임의 글로벌 첫 출시작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저스티스리그>의 성공적인 출시를 계기로 넷마블이 향후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로 발돋움하는 계기를 확고히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저스티스리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u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