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미국 OCZ Technology의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아스크텍(www.ask-tech.com/ocz)은 7mm 두께의 2.5인치 SSD ‘버텍스3 LP(Vertex3 LP, Vertex3 Low Profile)’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울트라북에 최적화된 7mm 디자인
버텍스3 LP는 기존 버텍스3 시리즈의 고성능을 그대로 유지. 두께를 9.3mm에서 7mm로 슬림하게 설계하여, 최근 초슬림 디자인으로 노트북 업계의 대세로 떠오르는 울트라북(Ultrabook™) 제품에 탑재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버텍스3 LP는 성능 및 부팅시간에 대한 울트라북 제품사양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초경량, 저전력, 저발열, 무소음, 안정성, 충격방지 등 울트라북을 더 만족스러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 SATA3.0 지원에 성능과 안정성을 겸비한 SSD
차세대 규격인 SATA III 6Gb/s를 지원하는 버텍스3 LP는 60GB, 120GB, 240GB, 480GB의 4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고성능 샌드포스(Sandforce)사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최대 550MB/s 읽기속도와 최대 520MB/s의 쓰기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데이터를 압축하여 기록함으로써 실제 낸드수명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DuraWrite 기능과, 안정된 데이터 전송을 가능케 하도록 고안된 데이터 에러보정기술, 드라이브 내에 발생 가능한 에러를 사전에 미리 감지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는 S.M.A.R.T.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웨어-레벨링(Wear-Leveling)과 트림(TRIM) 기능을 통해 SSD를 최상의 상태로 관리해 준다.
■ 발열과 내구성을 강화한 알루미늄 디자인
보다 효율적인 발열 해소를 위해 SSD 전체를 알루미늄 소재의 커버를 채용한 버텍스3 LP는 알루미늄 소재를 채택함으로써, 충격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크게 줄일 수 있는 등 전체적인 내구성 향상은 물론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아스크텍 영업부 이덕수 부장은 "7mm로 기존 제품 대비 더욱 얇아진 버텍스3 LP는 최신 규격의 울트라북이나 넷북, 노트북 등에 모두 장착이 가능하다”며 “새로운 트랜드에 맞게 노트북 시장과 코웍(co-work)하여 SSD를 탑재한 노트북 상품개발에도 주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SD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진 지금, OCZ는 다양한 플랫폼의 신제품을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시키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t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