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3
11
289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한겨울 추위, 한여름에 잡는다! News

초경량 다운재킷 출시와 함께 선구매 고객 할인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www.millet.co.kr)가 초경량 다운 재킷을 올 들어 업계 최초로 출시하며 8월 31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밀레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겨울을 대비하고, 초가을 산행이나 캠핑 때 입기에도 안성맞춤인 초경량 다운 재킷 3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제품은 프렌치 덕다운 재킷 1종과 구스 덕다운 재킷 2종으로, 모두 120g도 안 되는 초경량이지만 보온성과 복원력은 더욱 강화해 겨울옷 특유의 무게와 부피가 주는 피로와 불편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8월 31일 까지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3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주고 있고, 경쟁사보다 출시 시기를 앞당겨 미리 선보였기 때문에 판매량 역시 작년에 비해 높다는 것이 밀레 관계자의 설명이다.


다운 1온스(28g)를 24시간 압축 후 풀었을 때 부풀어오르는 힘을 필파워(fill power)라 하는데, 울트라 슬림 윈드 다운 재킷(137,000원)은 일반 오리털에 비해 필파워가 20%나 더 우수한 프렌치 덕 다운을 사용했다. 때문에 충전재를 적게 사용해 부피와 무게를 줄였음에도 다운 틈 사이로 공기층을 충분히 함유해 보온력이 뛰어나고, 야외에서 밤을 지샐 일이 있는 산행이나 캠핑 시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알맞다.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한 다이아고날 슬림 다운 재킷과 브리키 슬림 다운 재킷(186,000원)은 감각적인 퀼팅라인으로 다운 재킷의 투박하고 단조로운 느낌을 없애는 동시에 털빠짐을 최소화했다. 솜털과 깃털이 8:2 비율로 충전되어 있어 복원력도 탁월해 돌돌 말아 배낭에 넣었다가 꺼내도 구김 없이 입을 수 있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가볍지만 보온력은 뛰어나고 활용도도 다양한 초경량 다운 재킷은 이제 밀레를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다”고 설명하며, “특히 여름에 선구매 할인가로 미리 제품을 구입해 두려는 고객이 매년 늘고 있는 추세라 3종의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다른 브랜드보다 일찍 출시한 것 역시 좋은 판매를 보이고 있는 요인 중 하나” 라고 덧붙였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t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