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13
2865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캄보디아 나눔여행 ‘5시간의 기적’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하나투어가 아이들의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부모님과 함께 나눔과 사랑의 마음을 배울 수 있는 ‘캄보디아 나눔여행’ 상품을 기획, 판매 중이다.


2009년 출시 이후 매년 새로운 일정을 선보이는 이 상품은 일반적인 여행일정에 더불어 캄보디아의 문화유적답사 프로그램은 물론 봉사실천단체인 ‘다일공동체’와 함께 5시간의 짜임새 있는 봉사 및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아이들이 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고, 배려와 감사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참여 아이들이 직접 사랑의 밥퍼 프로그램을 통해 톤레삽 호수 부근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음식을 나누어주고, 다일공동체가 운영하는 방과 후 학교에서 캄보디아 학생들과 함게 신나는 미술수업을 체험하다 보면, 함께 나누는 행복을 느낄 수 있다.


국제공인 NGO 봉사활동증명서를 발급받아 대학 입학 시 봉사활동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이 상품의 매력이다.


하나투어가 현재 판매하고 있는 ‘[우리아이여름방학] 앙코르왓 5일’ 상품은 일정 내내 세계적인 캄보디아 건축가 ‘Vann molyvann’ 이 직접 디자인한 캄보디아 전통 스타일의 고급 빌라 5성급 소라카이에서 투숙, 동반 아동 팁 포함, 앙코르왓 기념 티셔츠 제공 등 아이들에게 맞춰진 특전이 가득하며 76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에 문의하면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t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