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5
304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키봇2, 삐아제와 함께 스마트러닝 독서 도우미 된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KT-한국삐아제, 전국 유치원•어린이집 스마트 러닝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키봇2 콘텐츠와 삐아제 도서를 활용한 독서프로그램을 유치원, 어린이집에 제공

- 참가 교육기관은 ‘스마트 러닝 인증 교육기관’으로 타기관과 차별화 가능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한국 삐아제(회장 박종관, www.piaget.co.kr)는 전국 유치원 및 어린이 집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 러닝’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과 스마트 러닝 교육기관 1호점 축하행사를 26일 서울 강남구 소재 유아교육 전문기관 이데아 키즈에셋에서 가졌다.


양사는 1만 여 편의 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키봇 2와 대표적인 교육 출판기업인 한국삐아제의 도서를 활용한 스마트러닝 독서 캠페인을 전국의 유치원 및 어린이 집을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키봇 2의 말하고, 듣고, 움직이는 스마트 로봇 기능을 활용한 독서 캠페인은 전국 약 2,800개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제공되고 있는 한국삐아제의 독서 프로그램과 연계되며 이를 통해 아이들은 독서와의 친밀감을 높이고, 자연스럽게 책 읽는 습관을 키울 수 있게 된다.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들은 성향에 따라 선생님과 함께 책을 읽을 수도 있고, 키봇 2의 오디오 북을 들으며 공부할 수도 있으며, 때로는 키봇 2와 함께 율동을 배우며 다양한 방식의 책 읽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KT와 한국삐아제는 스마트 유아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유치원 및 어린이 집을 ‘스마트 러닝 인증 교육기관’으로 지정하고 현판도 함께 증정한다. 참가 유치원 및 어린이 집은 스마트 러닝 도입으로 다른 교육기관과 차별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KT 박혜정 홈마케팅본부장은 “교육출판을 선도하는 한국 삐아제의 교육 노하우와 혁신적인 스마트 러닝을 제공하는 KT의 기술력이 만나 새로운 교육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라며 “앞으로 많은 유치원과 어린이 집 아이들이 스마트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삐아제 박종관 회장은 “아이들에게 책을 볼 수 있는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교육출판기업으로써 갖춰야 할 철학과 사명”이라며 “ KT의 뛰어난 기술력과 한국삐아제의 유아독서캠페인이 결합하여 교육철학과 가치를 담은 스마트 러닝 교육시장을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스마트 러닝 인증 교육기관 1호점으로 지정된 이데아 키즈 에셋 김양규 원장은 “아이들이 눈으로만 읽던 책을 스마트 로봇과 함께 듣고, 보고, 따라 하면서 공부하니까 책 읽기에 더욱 흥미를 느낀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큼 앞으로도 스마트 러닝을 활용한 다양한 교육방법을 시도해 볼 계획” 이라고 말했다.


스마트 유아독서캠페인에 참가하고자 하는 유치원이나 어린이 집은 한국삐아제 고객센터(080-501-7991)에서 문의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r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