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블소 개발총괄 PD, 중국 최대 게임축제서 기조연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중국 첫 테스트 일정 곧 공개


엔씨소프트의 최신 흥행작 ‘블레이드 & 소울’의 개발총괄 배재현 PD(프로듀서)가 중국 최대 게임 축제 차이나조이(ChinaJoy)에서 기조 연설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배재현 PD는 25일 차이나조이 중국게임개발자컨퍼런스(CGDC, China Game Developers Conference)의 첫 번째 강사로 나서 ‘차세대 온라인게임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90분간 열띤 강연을 진행했다.


배PD는 강연에서 20여 년 동안 주목 받아 온 게임들을 사례 중심으로 설명한 뒤, 차세대 온라인 게임은 ▶신세대를 타깃으로 하고 ▶게임성에 있어 장르간의 융합과 탈피를 동시에 고려해야 하며 ▶기술을 넘어서 감성을 전달해야 하는 성격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배PD는 강연 이후 진행된 중국 현지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중국 서비스를 위해 현지 파트너인 텐센트와 긴밀하게 서로 협업하고 있다”며 “현재는 기술적 최적화와 중국 정서와 문화에 맞는 콘텐트 현지화에 매진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소는 ‘차이나조이 2012’(7.26~29)에서 중국 파트너사를 통해 중국어 시연 버전을 선보이고 중국 첫 테스트(집중그룹테스트, Focus Group Test)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o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