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5
2823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핑크빛 착한 마음 ‘핑크리본 캠페인’으로 함께해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금호타이어, 25일부터 광화문 본사와 기흥 휴게소에서 핑크리본 캠페인 실시

- 핑크리본 캠페인 홍보 부스 및 모금함 운영을 통해 캠페인 적극 홍보

-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 증정 및 또로와 기념 사진 촬영 이벤트 진행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25일부터 28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본관과 기흥 휴게소에서 핑크리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핑크리본 캠페인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핑크리본 캠페인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기부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고 임직원들은 물론, 소비자들의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금호타이어는 25일 금호아시아나 본관 1층에 그룹사 임직원들이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 또는 메모지 증정 룰렛 게임 및 캐릭터 또로와의 기념 촬영 이벤트를 실시하고, 행사장 한 켠에 핑크리본 캠페인 모금함을 설치해 모금활동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26일과 27일 양일간에는 경부고속도로의 기흥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핑크리본 캠페인 행사가 실시된다.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는 여름 휴가를 맞아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타이어 위치 교환, 밸런스 점검 등의 무상점검 및 안전 상담으로 진행된다.


한편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1992년부터 시작된 세계적인 유방암 예방 공익 캠페인으로 국내에는 2001년부터 시작됐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6월 ‘2012 금호타이어 신상품 설명회’에서 핑크리본 캠페인을 주관하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10월 13일까지 전국 420여 개 타이어프로(금호타이어 유통점) 매장에서 프리미엄 UHP 타이어 및 저연비 친환경 타이어를 구매한 소비자들에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을 증정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와 모금액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o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