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차세대 EZRADIO® 무선 IC로 손쉬운 무선 임베디드 설계 구현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Si4455 트랜스시버 및 Si4355 수신기,

- 동급 최고의 서브 GHz급 무선 성능으로 최상의 편리함과 가치 제공


세계적인 고성능 아날로그 집약적 혼합 신호 IC 전문기업인 실리콘 래버러토리스(Silicon Laboratories Inc., NASDAQ: SLAB, 지사장 이종찬)는 오늘, 비용에 민감한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 고성능 무선 접속 기능(connectivity)을 간단히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차세대 EZRadio® 무선 IC 2종을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EZRadio Si4455트랜스시버와 Si4355 수신기 제품군은 시장을 선도하는 크기, 성능, 저전력 구동 관련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기 쉬운 개발 툴에 통합시켰다. EZRadio IC는 리모컨, 자동차의 RKE(remote keyless entry), 홈/빌딩 자동화, 보안 및 조명 제어, 무선 센서 네트워크, 건강 및 운동 관련 기구/장치와 같은 다양한 무선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 RF접속을 추가하는 것은 복잡할 뿐 만 아니라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이다. 실리콘랩스의 이번 EZRadio 제품군은 개발자에게 양방향 혹은 단방향의 RF링크를 자신들의 제품에 성능 저하 없이 결합할 수 있도록 손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EZRadio 제품군은 무선 개발의 장벽을 낮춤으로써 임베디드 설계에서 고성능 무선 접속의 사용을 확대하는데 도움을 준다.


283-350MHz, 425-525MHz, 850-960M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Si4x55 디바이스는 +13dBm의 출력과 -116dBm의 감도를 제공하여 다른 서브 GHz급 솔루션보다 훨씬 나은 범위를 제공한다. 이 IC들은 대역 밖에서도 뛰어난 성능(1MHz 오프셋에서 -56dB의 선택도 및 -61dB 블로킹)을 제공하여 규제 표준을 쉽게 준수하고 추가 필터링 없이 잡음이 심한 환경에서도 쉽게 동작할 수 있다. Si4x55는 필요한 외부 컴포넌트가 최소로, 동급 가운데 가장 작은 폼팩터(3 mm x 3mm)로 공급되어, 비용에 민감하고 공간 제약을 받는 설계에 이상적이다.


Si4x55 EZRadio 는 뛰어난 RF성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업계 최고의 저전력 동작을 제공하여 배터리 구동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Si4x55는 동급에서 최상의 대기전력 전류(50 nA), +10dBm에서 20mA의 뛰어난 송신 전류, 10mA의 낮은 수신 전류를 제공한다.


수많은 고성능 무선 IC들이 구성이 까다로운 반면, EZRadio 제품군은 실리콘랩스의 Wireless Development Studio의 핵심 부문인 GUI 기반의 EZConfig 구성툴을 포함하고 있다. EZConfig 소프트웨어는 대부분의 RF 설계가 요구하는 복잡한 수동식 구성 프로세스를 없애주어, 많은 무선 파라미터를 계산하여 검증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절감해준다. 개발자들은 최적화되어 검증을 마친 사전 정의된 구성환경을 간단하게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맞춤형 구성환경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EZConfig은 또한 RF 설계에 익숙하지 않은 개발자들을 위해 구성 마법사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구성 마법사는 개발자들이 원하는 완제품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에 기반한 무선 구성환경을 궁극적으로 제안하는 설치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실리콘랩스의 무선 임베디드 제품군을 총괄하는Diwakar Vishakhadatta 부사장은 “RF 연결을 임베디드 시스템에 추가하는 것에 대한 기존의 복잡성을 알고 있기에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고 최상의 사용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Si4x55 EZRadio 무선 IC와 개발툴을 설계했다”며 “우리의 EZConfig 소프트웨어는 최첨단 서브 GHz급 트랜스시버와 수신기를 어떠한 애플리케이션에도 쉽게 추가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o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