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7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퀵로직 CSSP, TI Sitara AM335x ARM Cortex-A8 프로세서의 고해상도 카메라 성능 지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바로 적용이 가능한 완전한 병렬식 카메라 인터페이스 솔루션 (CAM I/F)

- 최신 휴대용/모바일 기기에서 최대 500만 화소급 카메라 지원

- 퀵로직 비글캠 카메라 케이프, 부족한USB 리소스 사용에 대한 필요성 제거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초저전력 CSSP(Customer Specific Standard Products) 개발업체인 퀵로직(QuickLogic Corporation)은 오늘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의 시타라(Sitara™) AM335x ARM® Cortex™-A8 프로세서에 바로 적용해 사용이 가능한 완전한 솔루션을 발표했다. 퀵로직의 솔루션은 저전력 병렬식 카메라 인터페이스(CAM I/F) 포트를 통해 고해상도 카메라를TI AM335x 프로세서에 지원할 수 있게 한다. 퀵로직 CSSP CAM I/F 솔루션은 때론USB 포트 숫자가 부족한 프로세서에서 카메라를 USB 포트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시스템의 총 소비전력을 감소시켜 주기 때문에, TI 프로세서의 애플리케이션 영역을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AIDC(Automatic Identification and Data Capture) 및 강한 내구성이 필요한 산업용 핸드헬드(ruggedized handhelds)”, 휴대용 컨슈머, 산업용 태블릿, 산업용 스마트폰 시장까지 확장시켜 준다.


TI의 AM335x 프로세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저전력 및 다양한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새로운 유형의 견고한 완제품을 구현할 수 있다. AM335x 프로세서는 고해상도 카메라를 지원하는 다양한 휴대용 기기에 이상적이다. 대부분의 카메라가 표준 USB 인터페이스를 필요로 하지만, 다른 주변기기들이 이미 프로세서의 USB 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뿐만 아니라 프로세서의 USB 컨트롤러는 퀵로직의 CAM I/F 구현용 CSSP 솔루션보다 최대 400mW 이상의 전력을 소비할 수 있기 때문에, 수많은 휴대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비효율적이다. 퀵로직의 CSSP는 TI 범용 메모리 컨트롤러(GPMC: general-purpose memory controller)와 카메라 센서에 연결되는 CAM I/F를 제공한다. GPMC에는 직접 메모리에 액세스하는 DMA(direct memory access)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퀵로직은 고해상도 카메라를 지원할 수 있다. 새로운 저전력 솔루션을 통해 TI는 유효숫자가 적은 USB 포트를 이용하지 않고도 500만 화소급 카메라를 지원할 수 있으며, 더욱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용될 수 있다.


■ 비글본 레퍼런스 디자인 플랫폼

TI의 AM335x 프로세서를 쉽게 통합하기 위해, BeagleBoard.org는 프로토타입, 펌웨어, 소프트웨어를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쉬운 오픈소스 하드웨어 플랫폼인 비글본(BeagleBone)을 개발했다. 저가형 비글본은 중상위급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BeagleBoard.org의 비글보드 플랫폼의 후속이다. 비글본은 확장성이 매우 뛰어나 개발자들이 애드온 보드나 케이프(Capes.)를 통해 다양한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추가할 수 있다. 퀵로직 CSSP가 포함된 카메라 케이프(camera cape)는 비글본과 앱티나(Aptina) 이미지 센서에 연결될 예정이다.


TI의 시타라 ARM 프로세서 제품을 담당하는 러셀 크레인(Russell Crane)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AM335x 프로세서 출시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완제품 시장 영역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했다”면서 “CAM I/F 솔루션과 함께 퀵로직은 카메라와 비디오 입력이 요구되는 휴대용 기기 시장에 획기적인 혁신을 주도하는 기틀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퀵로직의 메훌 코차르(Mehul Kochar) 시니어 사업 개발 매니저는 “시스템 설계자는 프로세서 인터페이스와 주변기기 부품 간의 부조화로 발생되는 문제에 항상 직면해 있다”면서 “우리는 CSSP 고유의 유연성을 최대로 이용하며 시장 요건에 맞게 바로 출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nd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