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뜨거운 한 낮의 무더위에서 벗어나 휴가를 즐기는 여행객들의 숫자가 점차 늘어나면서 시원한 소재의 의류나 캠핑용품 등 쾌적한 바캉스를 보내기 위한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 용품의 경우 뛰어난 기능성을 갖추었음은 물론, 디자인적 요소가 다양해지면서 캐주얼 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해 기능과 패션을 모두 원하는 이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세계 1위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에서 활용도 높은 제품을 원하는 바캉스 족을 위한 ‘옵티윅 커플 폴로’ 라인을 선보였다.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한 옵티윅 폴로라인은 머렐이 자랑하는 옵티윅 기능의 제품으로 땀의 빠른 흡수와 증발을 도와 끈적임 없이 쾌적한 야외활동을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선택이 가능해 가족, 연인 등을 위한 센스있는 커플 룩으로의 연출도 이상적이다.
머렐의 의류기획팀 임채병 팀장은 “최근 아웃도어 제품의 디자인이 크게 다양화 되면서 전문적인 활동 뿐 아니라 바캉스나 여행 등 모든 야외활동에도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라며 “특히 이번 제품은 여름철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추면서도 커플끼리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할 수 있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부부, 연인 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
폭넓은 기능과 유니크한 컬러감 까지 올 여름을 시원하고 패셔너블하게 만들어줄 옵티윅 라인은 지금전국 머렐 매장에서 4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mk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