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2
9
290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웹 경험 관리 솔루션 통해 맞춤형 웹, 모바일, 소셜 관여도 강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어도비 CQ 5.5 한국어 버전 출시; 브랜드를 구축하고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스위트와 통합


한국어도비시스템즈 ( www.adobe.com/kr , 대표이사 지준영)는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스위트 ( Adobe Digital Marketing Suite )의 구성 일부인 웹 경험 관리 ( Web Experience Management , WEM) CQ5.5 솔루션의 한국어 버전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CQ5.5는 올해 9월부터 한국어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 솔루션은 비즈니스를 최적화하여 한국 마케터들이 디지털 애셋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점차 마케팅 예산이 감축되고 다양한 마케팅 방법도 더 이상 새롭고 효과적이지 않은 시장 상황에서 웹 경험 관리(WEM) 솔루션은 웹과 모바일 디바이스, 소셜 미디어 상에서 보다 일관되고 적합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며, 이로써 고객 관여도를 극대화한다.


최신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스위트의 제품과 서비스의 환상적인 조합을 통해 어도비 웹 경험 관리는 마케팅 전문가가 IT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브랜드 경험과 전자상거래 경험, 랜딩 페이지와 마이크로 사이트 최적화, 소셜 미디어상의 관여도를 신속하게 구축,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


이번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요소를 포함한다.

▶ 사용하기 편리한 통합형 웹 콘텐츠 관리 ( Web Content Management , WCM): 마케팅 전문가는 온라인 경험을 개인 맞춤화할 수 있고, 디지털 친화적인 고객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다.

▶ 혁신적인 HTML5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Mobile Application ) 배포: 콘텐츠를 웹사이트나 모바일 사이트, 심지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앱으로 빠르고 즉각적으로 변환 및 배포하게 지원한다.

▶ 엔터프라이즈급 디지털 자산 관리 ( Digital Asset Management , DAM):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툴과 곧 출시될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와 직관적으로 통합되어 있어서 리치 미디어의 생성과 재사용에 효율적이다.


웹 경험 관리 솔루션의 핵심에는 어도비® CQ ( Adobe® CQ )가 있다. 이는 오픈 표준을 기반으로 구축된 웹 콘텐츠 관리 소프트웨어 중에서도 업계 선도적인 제품이다. 이번 한국어로 출시된 어도비 CQ 5.5는 대용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인사이트 ( Insight ), 리치 미디어를 다양한 채널에 최적화시켜 다이내믹 콘텐츠로 변환하는 씬7 ( Scene7 ®), 타깃 사이트의 검색 및 관련 제품 및 콘텐츠를 매칭하는 서치앤프로모트 ( Search&Promote ), 온라인 분석을 위한 사이트카탈리스트 ( SiteCatalyst ®), 웹사이트 최적화 및 개인 맞춤화를 위한 테스트앤타겟 ( Test&Target ™) 등과 통합되어 있으며, 이러한 혁신적인 기능과 통합을 통해 어도비는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오픈 프레임워크 및 마켓 리더, 하이브리스 ( hybris )와의 제휴를 통해 가능해진 새로운 전자상거래 기능 등 , 다음과 같은 추가 사항이 있다.


▶ 클라이언트 콘텍스트: 고객이 채널과 디바이스를 바꿔 이동하더라도 상황에 맞는 콘텐츠와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스위트의 풍부한 프로파일과 분할, 분석 데이터로 무장한 클라이언트 콘텍스트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는 타깃 고객층을 위한 개인 맞춤형 경험을 생성, 미리보기, 최적화할 수 있다.

▶ 모바일 앱 개발: 상이한 플랫폼의 앱 구축을 위한 어도비의 표준 기반 프레임워크, 폰갭(PhoneGap)과의 새로운 통합을 통해, HTML5 기반 모바일 앱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직관적인 드래그앤드롭 기능으로 가속도계, 카메라, GPS 등의 센서 활용이 용이하다

▶ DAM: 비디오 같은 리치 미디어 애셋 작업도 다양한 부서와의협업이 가능하다. 마케팅 전문가는 형식에 관계 없이 리치 미디어 콘텐츠를 손쉽게 찾고, 공유, 코멘트 추가, 수정, 출판할 수 있고, 디지털 이벤트를 보다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현재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 Adobe Creative Suite ®) 툴 및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 Adobe Creative Cloud )와 통합되어 있다.

▶ 클라우드 매니저: 병목현상을 없애 고객 수요를 관리하며, 새로운 이벤트를 적기에 선보일 수 있게 한다.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마케팅 전문가는 고객 트래픽의 피크 변동을 제어할 수 있고, 동시에 주요 온라인 플랜의 소요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어도비 제품 전략 솔루션 마케팅 부문의 수석 부사장인 케빈 코크란(Kevin Cochrane)은 “우리가 알고 있던 웹 콘텐츠 관리는 더 이상 힘을 발휘하지 못한다. 지금처럼 CEO와 고객의 기대가 이렇게 컸던 적이 없기 때문” 이라며 “당사의 웹 경험 관리 솔루션과 어도비 CQ 5.5는 이를 염두에 두고 개발된 것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에게 다양한 채널에 걸쳐 각각의 경험을 개인 맞춤화하고, 브랜드를 구축하고, 수요를 창출하며 새로운 고객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lo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