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1
8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베이비부머 맞춤형 사업설명회 개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베이비부머 창업, 오감체험설명회로 준비하자!

- 전국 예비창업주 위해 서울·부산에서 열려


최근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기 위한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창업 열풍이 뜨겁다. 하지만 준비되지 않은 창업은 노후를 더욱 힘들게 할 수도 있다. 이런 위험성을 줄이기 위해서는 창업 절차가 프로그램화 되어 있고, 안정적인 매장 관리가 가능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창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100년의 맛을 디자인하는 종합외식기업 ㈜놀부(대표이사: 유민종)는 오는 26일(목),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오감으로 브랜드를 체험하고 배우는 ‘베이비부머세대들을 위한 희망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희망사업설명회는 퇴직 후 안정적인 노후 계획과 제2의 성공을 꿈꾸는 베이비부머 세대들을 위한 테마로 구성됐다.


이번 ‘베이비부머 세대들을 위한 희망사업설명회’는 단순히 브랜드 소개와 개별 상담 위주로 진행하던 보통의 창업설명회와는 달리 실제 창업에 적용 가능한 실전적인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차룽반점 등 ㈜놀부의 인기 창업 아이템 중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회사와 해당 브랜드에 대한 설명은 물론 실제 가맹점주들의 성공사례발표와 개별상담을 통해 창업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또 창업 시 유의해야 할 사항 등 이론이 아닌 실전에 꼭 필요한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놀부의 직영매장을 방문해 주방과 홀 운영 등의 현장 탐방, 메뉴 시식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부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감 만족 투어라는 점이 특징이다.


놀부 점포개발팀 관계자는 “최근 유행처럼 확대되고 있는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창업 열풍은 제 2의 성공을 시작하기 위한 기분좋은 흐름이기는 하나, 창업에 경험이 없는 분들이 많아 준비 및 실제 운영 단계에서 어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며 “이번 놀부 희망사업설명회는 그러한 베이비부머 세대들을 위해 이론 위주의 설명이 아닌 직접 매장을 방문하고 창업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전달하는 등 창업에 가장 현실적인 도움을 제공하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번 실전형 창업설명회에 참가한 예비 창업주들은 가맹비 할인 및 면제(일부 브랜드 해당), 매장 오픈 시 중고 비품 활용 등의 특전이 마련돼 있다.


‘테마형 희망사업설명회’는 오는 7월 26일(목)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서울·경기 지역은 놀부 삼성동 제1사옥에서, 대구·부산 지역은 놀부 부산사업소(부산역 교원빌딩 지하3층)에서 별도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여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이용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예약&문의 : 1577-6877(서울지역) / 1899-1878(영남지역) / www.nolboo.co.kr


Source of news : http://gt7.kr/fl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