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13
2865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내 입맛대로 자유여행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여성 및 나 홀로 자유여행객 증가, 지역은 홍콩이 인기만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에 따르면, 전년 동시점 대비 전체 해외여행 수요는 7월 5.8%, 8월 11% 증가하였다. 반면, 자유여행 수요는 전년 동시점 대비 7월 31%, 8월 24% 증가함과 더불어 입장권, 현지투어 등의 자유여행 관련 단품 속성의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며 고객들의 자유여행 선호양상을 눈에 띄게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유형별로 살펴보면 이번 7,8월의 자유여행 수요 중 약 60%의 비율이 여성고객일 정도로 여성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은 편이며, 전체 여행객들 중에 약 2~3% 가량이 나 홀로 떠나는 여행객으로 그 수치는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런 자유여행 선호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취향의 고객 입맛에 맞춘 차별화된 컨셉의 상품들이 속속히 등장하고 있다.


◆ 2030 女Let’s go

하나투어는 지난 2월, 20대와 30대 여성들을 메인 타겟으로 한 ‘2030 女Let’s go’ 기획전을 오픈하여 관심을 끌었다.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그리고 이 두 가지의 장점을 모은 세미 패키지 여행으로 구성된 본 상품은 지역, 일정, 특전 모두 여성들의 관심사에 초점을 맞춘 철저하게 여성 특화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이번 7월, 여성의 관심사 중 하나인 ‘문화 향유’에 초점을 맞춰 [피에타] 상품을 추가로 출시하였다. 세계 3대 영화제를 석권한 거장 김기덕 감독의 4년만의 신작 ‘피에타’개봉을 기념하여 출시된 [피에타] 상품은 바티칸 박물관에서 미켈란젤로의‘피에타’상을 직접 만나보고 2012년 베니스 영화제 기간 중에 베니스를 방문하는 일정인 점이 주요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피에타] 이탈리아 일주 9일’상품은 지식 가이드가 함께 하는 로마 바티칸 투어가 필수로 포함되어 있으며, 1,690,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더불어, 출발일 기준 8월부터 9월 15일까지의 모든 [피에타] 상품 예약자 대상 영화 ‘피에타’예매권 2매를, 배낭상품 예약자 대상 주연배우 싸인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참고하자.


◆ 싱글즈 에어텔

온전히 나 자신을 위해 혼자 떠나는 여행을 원한다면 하나투어 ‘싱글즈 에어텔’을 눈여겨 보자. 싱글족들이 선호하는 지역위주로 구성된 ‘싱글즈 에어텔’은, 나 홀로 여행객의 가장 큰 부담이었던 싱글룸 추가요금을 제해주거나 할인해주는 등의 특혜를 준다. 또한, 하나투어 에어텔. 배낭여행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24시간 고객케어, HANA SOS 서비스가 당연히 포함되어있어, 나 홀로 여행도 절대 두렵지 않다. 단거리는 ‘발리 5일-이비스 리조트’ 상품을 추천하며 1,209,000원부터 예약 가능, 장거리는 1,740,000원부터 시작하는‘뉴욕 6일’상품을 추천한다.


한편, 이번 7,8 월 중심으로 자유여행 수요를 살펴보면 홍콩이 가장 인기 있으며, 그 다음으로 필리핀, 방콕/파타야, 서유럽 순으로 나타났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k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