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15
286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넓고 시원한 화면의 초절전 LED 모니터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알파스캔, 넓고 시원한 화면의 초절전 LED 모니터 출시


알파스캔(상호 아델피아인터내셔날, 대표 류영렬)이 소비전력 22와트에 불과한 에너지 절약형 24인치 LED 모니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모델명: Alphascan 프레스티지 SLED24).


SLED24는 LED 백라이트와 알파스캔의 절전 기술을 적용한 에너지 고효율 제품으로 소비전력을 대폭 낮춰 경제성을 갖추었다. 시중에 판매되는 24형 제품들은 소비전력이 주로 30W~40W 수준인 반면 신제품은 22W에 불과하여 에너지절약이 화두가 되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이 눈 여겨 볼만한 제품이다.

절전모드로 사용시 저전력 시스템을 구현하여 추가로 45%의 전기 요금 절감이 가능하며, 대기전력 또한 정부 규정인 1.0W의 70%를 절감한 0.3W에 불과한 대기전력저감 우수제품이다.


SLED24는 모던한 울트라 슬림 디자인에 블랙 수퍼 하이글로시로 마감하였으며, 터치식 OSD 버튼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멋을 살렸다.


1920 x 1080의 Full HD 화면과 5백만대 1의 동적명암비를 통해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원터치로 화면 비율을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어 4:3 화면비율로 만들어진 게임이나 영상을 늘어져 보이는 현상 없이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DVI와 D-sub 단자로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입력 구성을 모두 구비하고 있다. 또한 스탠다드 규격(100x100mm)의 베사홀이 있어 다기능 스탠드(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 틸트)를 장착하거나 벽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국내전략사업부 김형일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필요한 기능을 모든 갖춘 실속형 제품이면서 낮은 소비전력이 특징”이라며 “고객들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탁월한 성능과 함께 적은 유지비로 두 배의 만족감을 느끼시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k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