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해피 앤 펀(Happy&Fun)’을 모티브로 하는 캐릭터 감성 브랜드 소노비(SONOVI)는 감각적인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제3회 ‘소노비 일러스트 콘테스트’의 시상식을 지난 13일 청담동 티 라운드에서 가졌다.
소노비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을 창의적으로 구현하는 일러스트를 공모한 이번 콘테스트는 대학 이상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소노비 트래블, 소노비 판타지 캐슬, 소노비 트렌드 카페의 세가지 소노비 스토리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소노비 제품에 적용 가능한 일러스트를 디자인하는 미션으로 진행되었으며, 10일 동안 총 130작품의 응모작이 제출되었고 두 차례에 걸친 내부 전문가 심사와 명동과 수원역 AK에서 펼쳐진 일반인의 길거리 심사 등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 절차를 거쳐 이번 수상자가 결정되었다.
이번 대회의 금상은 홍익대학교 강영화 학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은상에는 상명대 송수지 학생, 동상은 숙명여대 박한솔 학생 그리고 이 외에도 총 6명이 특선을 수여 받았다.
소노비를 총괄하고 있는 장홍주 BU장은 “’소노비 일러스트 콘테스트’는 올해 3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매년 참가율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소노비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해피 앤 펀(Happy & Fun)이라는 확고한 브랜드 컨셉을 가지고 즐거움과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하는 소노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Happy하고 Fun한 삶을 추구하는 창조적인 감성을 위한 소노비는 2005년 론칭하여 뚜렷한 브랜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에 창조적인 감성을 지닌 젊은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여성 액세서리 패션 브랜드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g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