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8
299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유플러스 이상철 부회장, 여수 EXPO에서 LTE 도우미로 나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여수 EXPO 참관, 관람객에게 직접 LTE 서비스 시연 및 서비스 경쟁력 전파

- 전남 여수×순천 지역의 영업현장 방문 직원들 사기 고취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 이상철 부회장이 여수 EXPO 현장을 방문 ‘일일 LTE 도우미’로 나섰다.


이 부회장은 13일 여수 EXPO LG관 내의 LG유플러스 서비스 체험존를 찾아 LTE 서비스를 직접 시연하고, 현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LTE 서비스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전파했다.


특히 관람객과 함께 LTE 네트워크를 이용한 N-스크린 서비스와 실시간 클라우드게임을 즐기며, 관람객과 간단한 질의 응답을 갖는 ‘즉석 간담회’를 열기도 했다.


이 부회장은 이날 체험관을 찾은 학생들에게 “여러분과 함께 한 클라우드 게임처럼 LTE를 이용해 모든 인터넷기기와 실시간으로 고용량의 콘텐츠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양방향 통신 시대가 열렸다”며 “LTE 시대에 어울리는 서비스와 콘텐츠로 새로운 통신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부회장은 또 예상보다 많은 관람객이 몰린 행사장을 떠나며 “모든 관람객이 불편없이 LTE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도록 행사장내의 네트워크 트래픽 관리를 철처히 해달라”고 네트워크 담당 직원들에게 주문했다.


이어 “하반기에 상용화 될 VoLTE 서비스로 회사와 직원 모두가 다시 한번 성장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그 중심에서 촘촘한 네트워크 구성과 망품질 안정화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이상철 부회장은 EXPO 참관을 앞두고 해당 지역의 LTE 판매 현황과 고객 반응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여수×순천 지역의 직영점을 가장 먼저 방문했다.


순천 직영점을 방문한 이 부회장은 고객 응대 현황과 LTE 서비스 및 유무선 상품에 대한 판매 교육은 잘 이루어지는지,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은 잘 되는지를 점검하고 특히 고객의 반응을 꼼꼼히 체크하며 현장을 챙겼다.


이상철 부회장은 영업현장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일등 네트워크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객을 이해하고 배려해야 한다”며 “최고라는 자만은 버리고 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g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