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305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요즘엔 군모가 대세! News

스타일리쉬 ‘데님 메쉬 캡’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메쉬 소재와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 시원한 착용감 제공

- 대세 트렌드인 군모 스타일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코디 가능


영국 NO.1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www.berghauskorea.co.kr)’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데님 메쉬 캡’을 출시한다.


여름용 모자로 유용한 데님 메쉽 캡은 우수한 통풍성을 자랑한다. 땀받이 부분에 쿨맥스 원단을 사용하여 속건 속습 기능이 뛰어나고, 뒤쪽은 그물망 형태로 되어 있는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시 한층 가벼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오도롬프(무시접 봉제) 기법을 사용해 모자에 포인트를 주면서 머리에 닿는 쓸림 현상을 방지하는 세심한 구성이 돋보인다.


최근 트렌드를 감안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김수현, 이승기 등 유명 연예인이 착용하며 올해 유행하고 있는 군모 스타일로 정수리 부분에 각이 져있어 와일드하면서 시크한 연출이 가능하다. 얼굴이 한층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기능과 패션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여름철 머스트 헤브 아이템 데님 메쉬 캡은 남녀 공용으로, 레드와 네이비 색상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전국 버그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버그하우스 김영갑 브랜드장은 “여름철 모자는 패션 연출과 함께 자외선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의 손상을 막아주는 필수 아이템이다”며 “올해 유행인 군모 스타일에 우수한 소재를 활용해 기능적인 측면까지 뛰어난 데님 메쉬 캡은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한 코디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f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