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하나은행, 런던올림픽 대비 국내 마지막 평가전 후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올림픽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하나금융그룹 공동응원단 및 고객 등 초청

- 가수 2PM 공연, 뉴아이패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한국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은행인 하나은행(www.hanabank.com / 은행장 김종준)은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하나은행 초청 올림픽 대표팀 출정식 경기 한국 대 뉴질랜드』의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날 하나은행은 올림픽 본선 사상 첫 메달을 목표로 하는 홍명보호의 선전을 기원하고, 국민들의 뜨거운 응원의 함성을 전하기 위해 국내 마지막 평가전인 뉴질랜드전에 많은 축구팬들을 경기장으로 초청한다.


‘오! 필승코리아적금’ 이벤트 당첨자와 SNS 이벤트 참가자를 포함한 총 300명에게 경기 입장권을 제공하고, 특히 하나금융그룹의 관계사 임직원과 가족 1,000여명이 함께 응원단을 구성하여 승리를 위해 공동 응원전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경기 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심판에게 매치볼을 전달하는 ‘하나 매치볼 키드’ 와 ‘하나기수단’ 프로그램도 마련해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올림픽 대표팀의 A매치 경기 공식행사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가수 2PM의 축하공연이 포함된 올림픽 출정식 행사와 함께 뉴아이패드 10대 경품 추첨 등 이날 경기장을 찾아준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하프타임에는 올림픽대표팀에게 뉴아이패드를 격려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월드컵 대표팀 경기뿐 아니라 홍명보감독의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을 2009년부터 전 경기를 후원했다.” 며 “오는 7월 20일 런던에서 열리는 세네갈과의 평가전에도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 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f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