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1
8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 시네마3D 스마트 TV, 라틴의 열정을 담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중남미 최대 통신사업자 텔레포니카와 콘텐츠 공급 협약 맺어

- LG시네마3D 스마트 TV에 VOD 서비스 탑재, 500여 지역 특화 콘텐츠 제공

- 이달 아르헨티나 시작으로 브라질, 칠레, 페루 등으로 서비스 순차 확대


LG전자(www.lge.co.kr)가 지역색을 담은 콘텐츠로 ‘열정의 대륙’ 중남미 스마트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11일 중남미 최대 통신사업자 텔레포니카(Telefonica)社 와 스마트TV 콘텐츠를 공급받는 협약을 맺고 다양한 지역 특화 콘텐츠를 LG 시네마3D 스마트TV에서 제공하기로 했다. 중남미, 스페인 등 범 라틴권 스마트TV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 것.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텔레포니카의 VOD(Video On Demand,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를 LG 시네마3D 스마트TV에 탑재하기로 했다. 별도 셋톱 박스 없이 지역특화 영화, 뉴스 등 500여 편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시네마3D 스마트TV의 프리미엄 콘텐츠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 서비스를 이달 아르헨티나를 시작으로 브라질, 칠레, 페루, 스페인 등으로 순차 확대한다. 또, 텔레포니카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기타 라틴권 지역에서도 스마트 TV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LG전자는 현재 ▲유럽의 오렌지 ▲포르투갈의 포르투갈텔레콤 ▲체코의 오투(O2) ▲이탈리아의 패스트웹(Fastweb) ▲호주의 텔스트라(Telstra) 등 지역별 유력 통신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스마트TV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텔레포니카는 전 세계 25개국에 걸쳐 2억 5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라틴권 최대 유무선 통신사로 유선전화, 이동전화, 인터넷 서비스, 디지털 TV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센터 서영재 상무는 “중남미 최대 통신 업체인 텔레포니카와 긴밀히 협력해 다양한 현지 특화 콘텐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향후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남미 등 라틴권 시장에서도 3D TV에 이어 스마트 TV 분야의 확고한 1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ej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