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니콜, 백지영, 애프터스쿨 똑 같은 숏 팬츠 착용! News

휴가철 썸머 스타일링 비법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지난 주말 방송에서 ‘카라의 니콜’, ‘백지영’, ‘애프터스쿨의 정아, 이영’이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네온 컬러의 같은 숏 팬츠를 착용해 화제이다. 이들은 지난 토, 일 주말 오후에 방송되는 인기가요, 청춘불패2, 연예가중계에 마치 사전 약속이라도 한 듯 같은 숏 팬츠를 착용해 무더운 여름철 핫 썸머 스타일링의 좋은 예를 보여 주었다.


니콜은 놀이동산 컨셉으로 발랄한 핑크 재킷과 팝 아트적인 프린지 티셔츠에 네온 숏 팬츠를 포인트로 피크닉 룩을 연출 하였고, 청춘 불패 2에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백지영은 화이트 롱 점퍼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 했다. 또한 최근 ‘flash back’으로 새로운 입학생 가은, 이영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애프터 스쿨은 연예가 중계 게릴라데이트에서 네온컬러의 티셔츠와 숏 팬츠로 시원한 비치 썸머룩을 완성해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더욱 강조 하였다.


이들이 선택한 숏팬츠는 모두 GUESS 제품으로 네온 컬러의 그린, 오렌지, 블루 세 종류 이며 힙라인을 잡아주고 허벅지를 보다 슬림하게 해주는 핏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dy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