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52
12
2895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직접 만든 아이스 음료로 알뜰하고 시원하게! News

홈 바(Home Bar)에서 즐기는 내 스타일 ‘DIY 음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올 여름, 집에서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즐기는 다양한 ‘DIY 음료’ 추천!

- 기존 음료 활용, 나만의 개성 담은 다양한 음료로 변신 가능!


변덕스러운 장마와 찜통 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더운 여름에는 자주 커피 전문점이나 매장에 들러 시원한 음료를 마시게 되지만, 올 해는 심화된 고물가와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 때문에 음료 한 잔 구입하는 것도 망설여진다.


밥 한끼 값과 맞먹는 만만치 않은 음료 가격이 부담된다면, 올 여름에는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과 재료들을 이용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DIY 음료’에 도전해 보는 어떨까? 직접 만든 ‘DIY 음료’는 경제적인 것은 물론, 좋은 재료를 사용해 건강도 챙길 수 있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도 있어 일석 삼조다. 우리 집을 홈 바(Home Bar)로 변신시켜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DIY 음료’를 추천한다.


▶ 인기 칵테일 모히또를 집에서 내 스타일대로~ 무알콜 칵테일 ‘모히또’ 음료!

올 해 음료업계의 독특한 트렌드 중 하나인 무알콜 칵테일 ‘모히또’ 음료는 청량감 넘치는 맛으로 여름 음료로 추천할 만 하다. 또한, 약간의 재료만 더 추가하면 더 멋진 트렌디 음료로 재탄생 시킬 수 있어, 온 가족을 위한 이색 음료로도 제격이다.


쟈뎅의 저탄산 무알콜 칵테일 음료 ‘모히또 파티(Mojito Party)’와 테이크아웃 칵테일 음료 ‘까페리얼 모히또(Mojito)’, 서울유유의 ‘모히또’ 등이 대표적인 모히또 음료. 일반 마트나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이 제품들은 시원하게 마시면 더욱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얼음 몇 개를 띄워 차갑게 마시는 것이 좋다.


모히또 특유의 맛을 더 느끼고 싶다면, 약간 짓이긴 라임과 애플민트를 추가적으로 넣는 것도 한 방법. 라임 대신 레몬으로 대체해 상큼함을 더하거나, 애플민트 대신 페퍼민트나 스피아민트로 대체해 시원한 향을 살리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


또한, 딸기나 복숭아 등 신선한 과즙을 함께 넣으면 영양과 맛을 높일 수 있으며, 과일을 듬뿍 넣어 화채로 만들어도 온 가족의 간식으로 그만이다. 정통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보드카나 럼주 등을 섞는 것도 좋다. 집에서뿐만 아니라 캠핑 같은 야외활동, 파티 등에서도 어울릴 만한 DIY 음료다.


▶ 아이스티 믹스가 다양한 음료로 변신~ 상큼달콤 ‘아이스티∙쉐이크∙스무디’ 음료!

아이스티, 에이드, 스무디 등은 매 여름철 인기 음료지만, 매장에서 사 마시기에는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다. 올 여름에는 신선한 재료들을 활용,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자.


복숭아, 레몬, 라즈베리, 사과 등 4가지 맛의 립톤(LIPTON) ‘아이스티 믹스’와 블루베리, 복숭아, 레몬 등 3가지 맛의 동서식품 ‘티오’는 아이스티부터 요거트쉐이크, 스무디까지 다양한 음료로 변신이 가능하다.


시원한 물에 탄 후 간단히 얼음만 넣으면 달콤한 아이스티 한 잔이 되며, 따뜻한 물에 녹여 시럽으로 만든 후 요거트, 얼음과 함께 갈아 주면 달콤한 쉐이크 한 잔이 완성된다. 제철 과일을 추가하는 것도 좋은 방법. 이 외에도, 립톤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음료 레시피를 공개하고 있어, 참고할 만 하다.


▶ 석류 제품을 취향 따라 칵테일, 에이드로 ~ ‘샹그리아∙에이드’ 음료!

노화방지와 스트레스에 효과적인 석류는 지친 여름철 피로회복에도 그만이다. 석류 원액을 함유한 제품으로 만든 음료는 올 여름, 온 가족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추천할 만 하다.


피부관리나 몸매관리 등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된 대상 청정원 ‘홍초 석류’, 장기간 발효한 흑초를 사용한 샘표 ‘백년동안 산수유∙석류’는 시원한 탄산수에 섞어 에이드로 만들어 마시면 좋다. 냉동실에 얼려 둔 수박과 함께 갈아 시원한 슬러쉬로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 상큼한 맛은 물론,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있어 여름철 건강에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석류 원액 제품들을 활용하면 무알콜 칵테일 ‘샹그리아’를 만들 수 있다. 샹그리아는 포도주에 과일을 넣은 칵테일이지만, 원재료인 와인과 소다수 대신 석류 원액과 레몬, 사과 등을 사용하면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음료로 만들 수 있는 것. 이 때, 물 대신 배즙을 넣어 석류 원액을 희석해 영양을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c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