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4
285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전압 감지에 최적화된 정밀 광 절연 증폭기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 Kohm 이하의 입력 임피던스와 2V 입력 범위를 제공하는 최초의 광 절연 증폭기 -

- 모터 드라이브와 재생 에너지 시스템 응용 시 단순한 설계를 가능케 해 –


산업, 자동차 및 재생 에너지 응용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인 아바고테크놀로지스(대표 전성민 www.avagotech.com)가 오늘 새로운 광 절연 전압 센서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 제품군은 전압 감지에 특별히 최적화된 업계 최초의 시그마-델타 변조 기반의 광 절연 증폭기 시리즈로 모터 드라이브, 스위칭 파워 서플라이 및 재생 에너지 시스템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전자 전력 변환 시스템의 전압을 감지하며 IGBT 모듈에서 NTC 서미스터 절연 센서와 인터페이스 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ACPL-C87B, C87A, 및 C870은 2V의 센서 입력 범위와 높은 1 KΩ 입력 임피던스를 제공하여 사용자 편익을 최대화시키는 특징을 지닌다.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ACPL-C87A(±1% 이득 허용 오차) 이나 ACPL-C870(±3% 이득 허용 오차)의 사용을 권장하지만 DC 버스 전압을 정확하게 추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재생 에너지 인버터와 같은 고정밀 응용 분야를 비롯해 고성능 서보 및 모터 드라이브 등에서는 ACPL-C87B(±0.5% 이득 허용 오차)이 더욱 이상적이다.


이 전압 센서의 이득 편차는 -35ppm/˚C로 낮은 편이며 비선형성은 0.1% 이내로 유지된다. 이 전압 센서는 대기전류를 15μA로 줄여주는 액티브-하이(Active-high) 핀이 있으므로 배터리 작동 기기나 전력에 민감한 분야에 효율적으로 적용된다.


아바고의 옵토커플러 제품 담당 마케팅 이사인 켕잠 리(Kheng-Jam Lee)는 "이 광 절연 전압 센서 제품군은 1 KΩ의 높은 입력 임피던스를 갖추고 있어 크고 다양한 종류의 레지스터를 사용해 측정 대상 전압의 전위를 조정하므로 디자이너들은 설계를 단순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며 "그 결과 동작 전원의 손실률을 줄여 전체 시스템의 효율성이 크게 증진된다"고 밝혔다.


첨단 시그마-델타 변조 기술과 초퍼 안정화 증폭 기술 적용된 아바고테크놀로지스의 광 절연 증폭기들은 모터 드라이브와 전원 컨버터 분야에서 20년 이상 정확하고 신뢰성이 뛰어난 전류 및 전압 감지 성능을 제공해왔다. 새로이 출시된 제품군은 차동 출력 기능을 통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절연 잡음 제거, 낮은 오프셋, 높은 정확도 및 안정성, 그리고 100 kHz의 넓은 신호 대역폭을 제공한다.


강화된 안전 절연 기능을 제공하는 이 제품들은 높은 CMR을 가지므로 오류 없이 전압을 측정하거나 잡음이 많은 환경에서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한다. 이 광절연 전압 센서는 15 kV/µs의 과다 절연 전압 값, 1,230 VIORM 의 동작 절연 전압 값을 가지며 CSA와 IEC/EN/DIN EN60747-5-5 인증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5,000Vrms 값으로 UL1577 인증도 받았다.


ACPL-C87x 전압 센서는 연면 거리와 간극이 각각 8mm이고 안전 규격 표준을 준수하는 8개의 리드가 있는 SSO-8 플라스틱 패키지 형태로 제공되며 동작 온도 범위는 -40 ~ +105 °C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ck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