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7
3054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국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과 콜라의 비트 있는 만남 News

네오위즈인터넷, 코카-콜라 제휴마케팅 실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하는 벅스와 탭소닉 통해 코카-콜라와 제휴마케팅 펼쳐

- 2PM이 부른 코카-콜라의 올림픽 응원가 ‘Share The Beat’ 벅스와 탭소닉 무료 공개

- 네오위즈인터넷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상승을 위해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 마케팅 적극 펼칠 예정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올림픽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이번 여름 전속 모델 2PM과 함께 ‘비트를 나눠라, 짜릿함을 즐겨라’라는 슬로건으로 올림픽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 중 음악과 게임을 통한 프로모션을 위해 음악포털 벅스와 국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을 서비스 중인 네오위즈인터넷과 마케팅 제휴를 맺게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2PM이 부른 올림픽 응원가 ‘Share The Beat’가 오늘 벅스를 통해 공개됐다. 7월 11일(수)부터 8월 12일(일)까지 한 달간 무료 다운로드/스트리밍으로 제공된다. 또한 탭소닉에도 ‘Share The Beat’가 무료로 서비스된다. 배경과 패턴, 노트 자체가 콜라 이미지로 제작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며, 음악과 게임의 결합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극대화 효과를 노렸다.


향후 코카-콜라는 극장, TV,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응원곡 ‘Share The Beat’를 노출할 계획이다. 벅스와 탭소닉도 이벤트 배너와 SNS채널 등을 통해 응원곡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벅스에서 응원곡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2012명에게는 벅스 음악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음악포털 벅스의 ‘Share The Beat’ 페이지(www.bugs.co.kr/event/cocacola2pmfree)를 방문하면 응원곡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고, 탭소닉은 게임을 실행하면 무료곡으로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네오위즈인터넷 차원일 마케팅 그룹장은 “코카콜라가 가지고 있는 No.1 브랜드 이미지가 음악, 게임과 함께 시너지를 내며 올림픽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벅스와 탭소닉 등을 통해 다양한 기업과의 차별화된 제휴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과 코카-콜라는 지난해 4월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 ‘Open Happiness Song’을 ‘탭소닉’에 무료로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 바 있다. 각각 음악 게임과 콜라의 공통분모를 활용한 제휴 마케팅을 펼쳐 게임 유저와 콜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b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