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삼성화재, 풍수해 상황실 설치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태풍·집중호우 등 재해 예방 강화

- 고객사 현장점검 및 안전대책 수립 지원


삼성화재(사장 김창수)는 10일 태풍ㆍ집중호우 등 풍수해 사고 예방을 위해 7월부터 9월까지 하절기 동안 '풍수해 상황실'을설 치하고 풍수해 사고예방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방활동은 ▲ 풍수해 고위험 사업장 현장점검 ▲ 신규건설현장 홍수 위험성 평가 시뮬레이션 ▲ 풍수해 안전 대책자료 제작ㆍ배포 등 총 3가지 영역에 걸쳐 이루어진다. 특히 지난해 기습적인 집중호우로 인한 도심지 물난리 이후 고객사의 체계적인 안전대책 수립을 지원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삼성화재 방재연구소의 최근 기상특성 분석에 따르면 올해도 장마기간 이후에 기록적인 호우가 예상되며, 하절기 기간 중 약 2개의 태풍이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비해 풍수해 상황실은 재난 전문가가 상주하며 태풍·집중호우의 이동 경로를 파악해 고객사에 재난예보를 발령하는 등 비상관제센터 역할을 수행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의 토탈 리스크 솔루션 파트너(Total Risk Solution Partner)로서 잠재적인 풍수해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사고 시 피해를 최소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9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