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7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피셔스마켓 가면 스테이크∙폭립이 무제한? News

피셔스마켓∙씨푸드오션, 여름 입맛 사로 잡는 신메뉴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씨푸드오션, 해산물과 육류 어우러진 여름 신메뉴 출시하고 신메뉴 주문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피셔스마켓, 씨푸드바에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그릴 메뉴 <삼겹살 스테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씨푸드 레스토랑 피셔스마켓과 씨푸드오션이 해산물과 육류가 어우러진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씨푸드오션은 피셔스마켓과 달리 씨푸드바 이용 외에도 메인 메뉴도 선택적으로 주문할 수 있게 돼 있다.


이번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의 신메뉴는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해산물과 육류를 그릴요리, 파히타와 같은 다양한 요리법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씨푸드오션은 9월 9일까지 등심 스테이크와 새우, 각종 야채를 그릴에 구운 브라질 스타일의 <브라질리언 그릴 콤보>와 뜨거운 돌판 위에 등심 스테이크와 치킨, 새우를 야채와 함께 또띠아에 싸서 먹는 <멕시칸 파히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은 멕시칸 파히타가 씨푸드바 2인 포함 66,800원(VAT별도), 브라질리언 그릴 콤보가 씨푸드바 1인 포함 41,200원(VAT별도)이며 두 가지 메뉴를 함께 주문할 경우 1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16명), 연극 '라이어' 또는 '그 남자 그 여자' 관람권(50명), 씨푸드오션 메인 메뉴 1만원 할인권 (6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피셔스마켓(www.fishersmarket.co.kr)은 기존 해산물 메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삼겹살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삼겹살 스테이크>는 <오리지널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 <매콤 불닭> 등 기존 그릴 메뉴들과 동일하게 별도의 주문 없이 씨푸드바에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단, 스테이크류는 디너, 주말 식사에만 제공된다.


피셔스마켓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9월 9일까지 개인 블로그에 피셔스마켓 신메뉴 관련 포스팅 후 해당 url을 피셔스마켓 홈페이지에 올린 고객 중 14명을 선정,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9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