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한국에이버리, 성능과 친환경성이 강화된 혁신적 라벨 솔루션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7월 10일, 77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라벨 및 패키징 솔루션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에이버리 데니슨 (한국에이버리 대표 송경환)은 서울 프라자호텔 기자간담회에서 친환경 라벨 솔루션인 Global MDO와 점착라벨이 PET용기에서 완전히 분리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상용화된 수분리성 라벨 등 성능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새로운 라벨 솔루션들을 선보였다.


기자간담회에서 소개된 한국에이버리의 혁신적인 제품들은 점착라벨 분야에서 업계 표준을 주도하고 있으며, 그 동안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친환경라벨솔루션 개발을 위해 주력해 온 에이버리 데니슨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실이다.


■ 한국에이버리 혁신적 라벨솔루션의 특징과 장점


◆ Global MDO: 기존의 대표적인 연질소재인 PE 필름보다 우수한 투명성을 보여주며, 당사의 혁신 기술을 통해 필름두께가 절반으로 얇아져 동일한 롤 지름폭을 기준으로 라벨을 두 배 더 감을 수 있어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Global MDO는 PE 대비 라벨생산 시 펄프 97%, 공업용수 50%, 에너지 37%가 절감되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 수분리성라벨: 수분리성 점착라벨은 한국에이버리의 독자적인 기술을 이용하여 재활용 공정에서 점착라벨이PET 용기에서 완전히 분리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상용화되었다. 이 솔루션을 통하여PET 용기의 재활용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현재 50㎛의 투명PP 제품과 80㎛의 백색 PP제품 두 가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상용화되었으며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패키징기술센터가 주관한 제6회 미래 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 (KOREA STAR AWARDS 2012)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에이버리 송경환 대표는 “모든 비즈니스에 있어 매우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는 지속가능성, 즉 친환경성은 향후 우리의 가장 중요한 과제다. 에이버리 데니슨은 자원 사용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 할 수 있는 소재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들이 상용화 될 수 있도록 기술력과 개발력에 최대한 집중할 것이다. 아울러FSC 인증 획득과 같은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며, 고객에게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또한 “에이버리 데니슨은 패키지의 디자인성과 작업효율성, 환경을 고려한 이들 제품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에이버리 데니슨의 한국 사업부인 한국에이버리는 최근 북미와 유럽 사업부에 이어 친환경 경영으로 간주되는FSC 인증을 획득했다. 이 인증은 국제기관인 FSC (산림관리협의회, Forest Stewardship Council)가 주관하는 것으로 산림 훼손을 막고 효율적으로 관리된 산림에서 생산된 원재료를 사용하여 가공, 유통된 것을 증명하는 제도이다. 한국에이버리는 이 인증의 획득으로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제품을 제공하고, 산림의 황폐화와 녹지감소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그밖에 식품 및 의약품 분야에서 적용될 수 있는 타임스트립(Timestrip Plus™) 과 전기전자 분야의 고내열성 폴리이미드 라벨(GenⅡ Polyimide)이 이노베이션 제품으로 소개되었다. 타임스트립은 제품이 기준 온도 이상에서 노출 시, 누적된 시간을 표시해주는 라벨로 적정 온도를 유지해야 하는 제품에 사용되어 소비자의 안전과 제품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다. 전기전자 분야에 적용되는 고내열성 폴리이미드 라벨은 높은 열이 발생되는 생산 및 사용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높은 내구성을 가져, PCB 회로에 사용될 수 있다.


◆ 타임스트립(Timestrip Plus™)

제품이 기준온도 이상에서 노출된 시간을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온도감지 인 디케이터(Time-Temperature Indicator)이다. 라벨 위 버튼을 누르는 순간부터 작동하며, 지정된 온도 이상이 되면 인디케이터에 누적된 시간이 표시된다. 노출온도는 -14°C 부터 30°C이상까지 측정할 수 있으며, 기준 온도 이상에서 지속된 시간은 최대 24시까지 측정 가능하다.


◆ 가격 경쟁력을 갖춘 고내열성 폴리이미드 라벨(GenⅡ Polyimide)

국내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폴리이미드 라벨과 뛰어난 성능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갖추고 있다. 현재 25㎛(유광/무광)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7월 10일 기자간담회에서 소개된 주요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 rollinfo.kr@ap.averydennison.com 혹은 한국에이버리 마케팅팀 02-3406-6242으로 문의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9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