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3
5
303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루이까또즈,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유니세프데이 후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MVP 손아섭 선수에게 루이까또즈 가방과 상금 전달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대표 전용준, www.louisquatorze.com)가 지난 7일 유니세프데이를 맞아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프로야구 경기를 후원했다.


유니세프데이란,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 선수단이 유니세프 특별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 유니세프의 아동 구호활동을 알리는 이벤트로, 7월에는 특별하게 7월 7일 토요일에 행사가 진행되었다.


루이까또즈는 이 날 ‘루이까또즈 월간 MVP’로 선정된 롯데 손아섭 선수에게 상금 50만원과 루이까또즈 가방을 전달했다. 손아섭 선수는 현재 타율 3할 9리의 고타율을 기록 중에 있으며, 86안타로 최다 안타 부문 3위에 오르는 등 훌륭한 성적을 거두어 MVP로 뽑히는 영광을 누렸다. 루이까또즈는 현재까지 세번의 유니세프 데이 이벤트를 펼쳤으며, 김성배 선수, 김주찬 선수가 루이까또즈 MVP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사직구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야구장 내 별도로 마련한 전용 포토존에서 루이까또즈 백팩모양의 인형과 즉석사진을 찍어주는 등의 이벤트를 펼쳤다. 또한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펼쳐진 키스타임에는 가장 로맨틱한 커플에게 핸드백을 선물하는 깜짝이벤트를 실시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루이까또즈의 깜짝이벤트는 이번 시즌동안 매월 열리는 유니세프데이 마다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마케팅본부장은 “’루이까또즈가 롯데자이언츠와 함께하는 유니세프데이를 통해 매월 뜻깊은 사회 나눔활동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루이까또즈는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한 나눔실천은 물론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구자로는 유니세프 친선대사로 임명된 가수 손호영 씨가 나섰으며 멋진 투구폼으로 시구를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7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