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알맞은 가방 선택으로 특별한 여행 나기!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여행 준비의 첫 시작은 짐을 꾸릴 큰 가방을 마련하고 그 안에 채울 아이템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
여행지에서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런저런 물건을 챙기다 보면 짐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커지기 마련이다. 기존에는 내구성과 실용성만 중시되어 칙칙한 캐리어를 선호했다면 최근에는 캐리어가 패션 감각을 선보일 수 있는 하나의 패션 소품으로 자리잡아 톡톡 튀는 화려한 디자인을 선호하고 있다.
캐리어와 함께 사이드 가방 역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관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휴양, 관광, 쇼핑, 파티 등 상황에 맞는 가방을 완벽하게 구비해야만 패셔너블한 여행 패션이 완성된다. 여행가방의 A부터 Z까지를 알아보자.
▷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는 캐리어와 함께
꼼꼼하게 챙긴 짐으로 묵직해진 캐리어 가방일지라도 손잡이를 끌고 바퀴를 굴리며 집을 나설 때만큼 ‘여행을 떠난다’라는 뿌듯함을 줄 때도 없다. 단순한 라지 사이즈의 백팩이나 숄더백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얼마든지 멜 수 있지만 여행의 특권이라 지칭할 수 있는 캐리어는 평소에는 갖고 다닐 수 없는 특별한 가방이기 때문이다.
해피앤펀(Happy&Fun)을 모티브로 하는 캐릭터 브랜드 소노비에서는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캐리어를 선보였다. 올 해 가장 가고 싶어하는 명소인 런던을 스케치하고 레드 가죽 패치로 선명하게 포인트를 준 캐리어와 대표적인 팝아티스트 키스 헤링(keith haring)과 협업한 두 종류의 캐리어가 눈길을 끈다. 톡톡 튀는 원색의 일러스트가 사랑스러운 캐리어는 뷰티케이스와 함께 세트로 구성할 수 있어 장기 여행시 깔끔한 소품 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단기 여행시에도 실용성을 높인 여행 제품이다.
▷ 활동성이 많은 낮 일정 소화에는 발랄하고 실용성이 높은 백팩과 함께
빡빡한 관광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면 이동 시 백팩만큼 좋은 아이템도 없다. 여름 날씨는 습하고 더워 땀이 나고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십상인데 선글라스, 모자, 양산, 선크림, 물, 카메라 등의 소지품을 숄더백이나 토드백에 넣어 들고 다니려면 어려움을 겪을 수박에 없다. 이동이 많을 때는 짐의 무게감을 양분하여 최소화시키는 백팩을 선택해 부담감을 덜어보자.
백팩은 2012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줌과 동시에 디자인에 따라서 스타일리쉬한감각까지 전달할 수 있다. 또 두 손을 자유롭게 하여 활동성을 높여주고 사진촬영 및 관광을 용이하게 하여 즐거운 여정을 제공할 것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인케이스는 장시간 착용해도 안정성을 주는 가방이다. 인케이스의 백팩은 내구성이 강한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가방 자체의 무게가 가볍고 카메라와 같은 고가의 제품을 보관할 때에도 안심할 수 있다.
인케이스는 특별히 장마 기간 동안 비가 내리는 날에 인케이스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레인커버를 증정하는 ‘인케이스 레이니 데이(Incase Rainy Day)’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우아한 저녁타임 일정을 위해서는 숄더백이나 클러치와 함께
관광을 마치고 여유롭게 해변을 거닐거나 야외 파티를 간다면 포멀하고 멋스러운 패션으로 파티의 느낌을 살리는 것이 좋다. 과감한 맥시 드레스, 탑 점프 수트, 은근한 시스룩 의상과 같이 여행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기분을 전환하는 것도 여행의 별미다. 화장품과 거울 등의 간소화된 짐만을 넣을 수 있는 클러치 백이나, 해변에 어울리는 쇼퍼백 같은 가방으로 스타일리쉬함을 뽑내 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 구: 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대표 브랜드 에스콰이아는 여름철 네이비의 시원한 컬러와 모던한 프린트가 고급스러운 쇼퍼백을 출시했다. 패턴은 세련되고 우아한 반면 가방 모양은 스퀘어로 실용성을 강조하였기 때문에 캐주얼과 클래식 어떤 의상에라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EFC 마케팅팀 이지연 대리는 “가방의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가방의 활용성을 잘 고려해야 한다”며 “여행지의 특성과 때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여 후회 없는 바캉스 패션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7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