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9
290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닛산 SUV와 함께 하는 시원한 여름휴가 News

7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7월 한 달간, Murano/New Rogue+ 등 닛산 SUV 차량 구매고객 대상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현금 구매 시 주유권 지원 혜택 등 다양한 구매 조건 제시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7월 한 달간, 자사의 대표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와 도심형 컴팩트 크로스오버 뉴 로그 플러스(New Rogue+) 구매고객에게 최적의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가족 단위의 장거리 여행과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닛산의 SUV 모델을 최상의 조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먼저, ‘움직이는 스위트룸’ 컨셉의 중형 프리미엄 크로스 오버 무라노 구매고객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매월 이자 부담 없이 무라노의 오너가 될 수 있다. 현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주유권 250만원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기간 중 뉴 로그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무라노와 마찬가지로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현금을 이용하면 <주유권 150만원/4WD 모델, 주유권 100만원/2WD 모델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7월 한 달간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는 기술의 닛산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 도심형 크로스오버 뉴 로그 플러스,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등 다양한 닛산의 차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양정수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이 최고의 주행성능과 실용성을 갖춘 닛산의 SUV 모델을 합리적인 조건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금융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조건으로 닛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 및 시승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7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