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4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스마트메달을 위해 김연아∙김자인∙김진서 총출동! News

‘골드러시’ 캠페인 프리 런칭 TV광고 공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스포츠 스타 김연아, 김자인, 김진서가 출연하는 ‘골드러시’ 캠페인 TVCF 대중에 공개

- 광고를 통해 스마트 메달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 자아내

-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 국민 프로젝트임을 강조하며 네티즌들의 기대감 조성


온 국민 메달사냥 프로젝트, 1,000대의 경품, 블록버스터급 스포츠 마케팅 등의 수식어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삼성전자 ‘골드러시’ 캠페인의 프리 런칭 광고가 대중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가 하우 투 플레이 스마트(How to play SMART)의 의미를 담아 ‘골드러시’ 캠페인을 런칭한 이후 처음 선보인 이번 TVCF에는 김연아와 스포츠 클라이밍 25관왕의 주인공 김자인, 떠오르는 피겨 유망주 김진서가 함께 등장,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자인과 김진서는 이번 골드러시 광고에서 볼 수 있는 신선한 스타 선수로써 광고를 보는 스포츠 팬들의 관심 또한 집중되고 있다.


비트감이 느껴지는 멜로디와 함께 시작된 광고에서는 골드러시 캠페인의 열정과 어울리는 김연아, 김자인, 김진서가 트레이닝 복을 입고 스마트 메달을 향한 결의에 찬 눈빛을 선보이는 등 보는 이들에게 스마트 메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광고에서는 세 명의 스타 선수와 여려 명의 젊은 이들이 스마트메달을 얻기 위해 찾고, 뛰고, 찍는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TV 100대, 갤럭시SⅢ 100대, 노트북 100대 등’이라는 자막을 통해 골드러시 프로젝트의 블록버스터급 경품을 강조하고 있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스마트 메달을 얻기 위해 열정적으로 뛰는 모습을 보니 나도 참여하고 싶다”, “김연아와 함께 등장하는 저 미녀 선수는 누구?”, “경품이 1,000대라니 나도 빨리 스마트 메달 모으러 가야겠다”는 등 골드러시 프로젝트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전무는 “이번에 공개된 골드러시 프리런칭 TVCF는 김연아, 김자인, 김진서 선수가 모두 함께 출연하며 많은 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골드러시 진행기간 동안 삼성전자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스마트 메달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드러시’는 8월 12일까지 스마트 메달을 모으기 위해 열정적으로 뛰어보자는 의미로 마련된 대규모 스포츠 마케팅으로 오는 16일 런칭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본격적인 온 국민 메달 경쟁이 전개될 전망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 골드러시’ 사이트(www.goldrush2012.co.kr) 및 골드러시 운영본부(1544-6437)에서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7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