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5
19
290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일본라멘 하코야, 11일 창업설명회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일본라멘 전문점 하코야(www.hakoya.co.kr)는 7월 11일 서울 역삼역 GS타워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하코야는 일본라멘과 돈부리 전문점으로 국내 92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고, 이중 6개점이 직영매장이다.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에서는 드물게 직영점이 많아 신뢰도가 높다. 매출이나 가맹점 규모면에서 지난 3년간 국내 1위 일본라멘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라멘의 경우 일본 유명 맛집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아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라멘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메뉴와 다양성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여름시즌메뉴로 히야시라멘을 출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최근에는 정일우, 이청아 주연의 '꽃미남라면가게'와 송승헌, 이범수 주연의 '닥터진' 등 드라마 제작지원을 하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은 온라인 또는 전화(02-518-5518) 예약자에 한해 가능하다. 브랜드 소개와 함께 시식, 창업비용 등에 대한 구체적인 질의와 상담이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참가지 전원에게는 하코야 라멘 식사권이 제공된다.


한편 하코야는 LG패션 자회사인 엘에프푸드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2008년 4월 가맹 1호점을 오픈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5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