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우수한 저가TV, 탄탄한 AS로 고객 무한 만족!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LDK, 9일 ‘고객 무한 만족 사후 서비스’ 선언 -

- 서울 및 수도권 고객에게 3개월 출장AS, 1년 무상AS 지원 -


TV 전문 제조사 LDK(www.dklcd.co.kr, 대표 이동규)가 ‘LDK 무한 만족 사후 서비스' 정책을 선언했다. 중소기업 저가TV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부실한 AS 문제 등을 해소한 회사의 특단의 조치다.


5일 LDK에 따르면 서울 및 수도권 고객의 경우, 고장 및 불만사항을 접수하면 24시간 이내 본사 직원이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해 문제가 된 제품을 수리 및 교환해 준다. 또 한 번이라도 수리, 교환 서비스 받은 적 있는 제품 정보를 관리해 유사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CS관리 시스템을 구축, 운영한다.


LDK 이동규 대표는 "고객 신고가 접수되면, 전문 수리 기사가 교환 부품을 갖고 소비자의 집에 방문해 문제를 철저히 해결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단, 본사 차원의 직접 방문 수리, 교환 서비스는 구매 3개월 내 고객에 한 한다, 이외에도 LDK는 1년 무상 AS를 지원한다.


LDK는 서울, 수도권 외 지역의 고객 AS 요청은 대우일렉트로닉 서비스를 통해 접수, 관리한다. 역시 1년 무상 AS를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제품의 질은 인정하지만 사후 서비스 등의 문제 때문에 중소기업의 저가TV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이 같은 서비스를 마련했다”면서 “회사 차원에서 비용적 부담이 큰 서비스이나, 우리 제품을 믿고 구매해준 고객들을 위해 이 정책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LDK TV의 AS는 전국 170여곳의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LDK는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쇼킹TV’를 제조해 유통하고 있다. 그리고 3차례에 걸쳐 총 2500대를 조기 완판했다. 지난 3월에는 3D TV를 내놓아 성공적으로 런칭하면서 기술력도 인정받았다. 이 외에 인터파크, G마켓 등 유명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1만여 대 규모의 디지털TV를 판매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5m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