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블록버스터급 런던 올림픽 마케팅 전개 News

‘골드러시 스마트 메달을 향해 뛰어라!’ 캠페인 런칭!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삼성전자, 온 국민이 함께 즐기는 올림픽 캠페인 마련, 2일부터 본격 시작

- 제품 구매, 매장 방문, 멤버십 가입 등 스마트 메달을 모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제시

- 삼성 스마트TV 100대, 갤럭시SⅢ 100대, 노트북 100대 등 삼성전자 스마트 제품 총 1,000대의 경품 제공, 사상 최대 규모가 될 것


삼성전자가 ‘하우 투 플레이 스마트(How to Play SMART)’를 내세워 온 국민과 함께하는 대대적인 규모의 런던 올림픽 마케팅을 2일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27일부터 런던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금메달을 향해 땀을 흘리는 것처럼 대한민국 온 국민들도 전국방방곳곳에 있는 스마트 메달을 함께 향해 뛰어 보자는 의미의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골드러시’ 캠페인을 마련, 스마트 메달을 많이 모으는 전 국민적 통합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골드러시’ 프로젝트는 2012 런던올림픽의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시도하는 블록버스터급 규모로, 전국 단위의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골드러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국민들은 삼성전자 매장과 온-오프라인 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등 삼성전자를 만날 수 있는 모든 접점에서 ‘스마트 메달’을 얻기 위해 함께 뛰고 즐기며 스포츠 축제의 즐거움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참여자들을 위한 경품 또한 사상 최대 규모로 마련, 소비자 혜택도 대폭 늘었다. 올림픽이 폐막하는 8월 12일까지 총 42일 동안 펼쳐지는 ‘골드러시’ 프로젝트를 위해 스마트 TV 100대, 갤럭시SⅢ 100대, 노트북 100대 등 총 1,000대 삼성전자 스마트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스마트메달 주화 300개,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 50매, 기프티콘 10,000개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골드러시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2일부터 종료되는 8월 12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및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50개에서 최대 500개까지의 스마트 메달을 우선 제공한다.


더욱 많은 메달을 획득하고 싶은 경우 16일 런칭되는 골드러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다운로드 받고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리그 중 하나를 선택, 선수 등록까지 완료하면 현재까지 모은 메달 개수 확인이 가능하다. 27일부터는 제품 구매, 매장 방문, QR 코드, 제품체험 등 다양한 경를 통해 스마트 메달을 모으기 위한 본격적인 대국민 메달 경쟁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 골드러시’ 사이트(www.goldrush2012.co.kr) 및 골드러시 운영본부(1544-643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팀 박종갑 전무는 “이번 프로젝트가 온 국민이 즐기는 스포츠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 특히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큰 혜택이 제공될 것”이라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멤버십 가입, 매장 방문 등을 통해서도 충분히 참여 가능한 만큼 삼성전자와 젊은 고객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1d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