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5
286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도미노피자, ‘201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브랜드 신뢰도, 품질 만족도, 나눔 경영 등에서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1위

- 50년의 전통성 및 노하우 가진 업계 선도 기업으로 인정∙∙∙ 2년 연속 대상 수상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2012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大賞’에서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디지틀조선일보와 비즈니스앤TV 주최, 한국품질경영학회와 한국소비자안전학회,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12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大賞’은 소비자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품질개발과 양질의 서비스품질을 구현해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와 전문교수진의 심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선호도 및 품질만족도 ▲고객중시 성과 ▲재무 및 시장성 등을 평가해 선정된다.


지난해 ‘2011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1위 선정에 이어 2년 연속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도미노피자는 인지도와 제품 만족도뿐만 아니라 서비스 품질만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독창적인 메뉴 개발과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한 기업 경영 등 브랜드 가치 전반에 이르는 다양한 평가 항목을 통해 그 우수함을 인정 받았다.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50년의 전통성과 노하우를 가진 프랜차이즈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겠다’는 경영철학에 기반, 혁신적 제품 개발 및 서비스 실현, 나눔 실천을 통한 고객 만족 향상과 나눔 문화 형성에 앞장 설 계획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1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