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올 여름 패션은 메시 소재로 시원하게 마무리한다! News

여름을 겨냥한 메시 샌들 & 가방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통기성이 뛰어나 실용성이 높고 다양한 무드에 자연스럽게 연출 가능


토탈패션기업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 구: 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드레스 슈즈 브랜드 포트폴리오(Portfolio)는 올 여름 에스닉 트렌드를 반영한 메시 샌들과 가방을 출시했다.


포트폴리오의 2012년 S/S 메시 제품은 이탈리아 전통 공예 기법을 재연하여 소가죽을 정교하게 꼬아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그물망처럼 엮어서 표현되는 특유의 패턴에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소재를 적용하여 우수한 통기성과 가벼움으로 올 여름철을 겨냥했다. 다양한 연령대에서도 무리 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장식을 최소화하고 디자인을 깔끔하게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한 느낌을 잘 살린 샌들은 안정적이면서도 부드럽게 감싸주는 메시 소재의 특징을 반영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심플한 두 개의 스트랩이 각각 발등과 발목을 잡아주어 발 앞으로 몰리는 힘을 분산시키고 발 뒷부분에 지퍼를 적용하여 감각적인 스타일은 물론 신고 벗기 편리하게 디자인되었다. 메시 스트랩 샌들은 고급스러운 블랙, 베이직한 카키, 착화 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베이지 총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피스 룩 및 캐주얼 룩, 휴양지 룩까지 상황에 따라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가방에는 카멜 컬러의 메시 핸들로 포인트를 주었다. 손이나 팔과 같이 가방에 직접적으로 닿을 수 있는 부분에 메시를 반영한 것인데 통풍이 좋아 땀 배출이 효과적이고 산뜻하다. 또한 가방 표면에 가벼우면서도 빛을 반사하는 소재를 활용하여 여름철 시원한 느낌의 시각적인 효과를 줄뿐만 아니라 가방의 무게를 줄여 부담도 최소화했다. 가방 안쪽에는 넉넉하고 용이한 수납 공간으로 나누어 깔끔하게 표현된 겉모습과 달리 실용성을 높였다.


포트폴리오 담당 임지희주임은 “무더운 날씨가 더해질수록 이국적이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이 반영된 소재와 패턴이 주를 이루게 될 것이다”며 “개성이 강한 느낌의 메시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올 여름 센스 있는 자신만의 패션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선이 아름다운 구두’라는 컨셉 아래 모던하고 독립적인 감각으로 세련된 드레스화를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Portfolio)에서는 메시 제품 출시에 맞추어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메시 제품은 전국 포트폴리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0j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