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중소SW기업 간 시너지를 위해 분야별 전문가 한자리에 모여... News

전문중소SW기업포럼 전체 워크샵 개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분야별 전문 중소SW기업들로 구성된 전문중소SW기업포럼들이 한자리에 모여 협력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전문중소SW기업포럼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한국SW산업협회(회장 오경수)는 오는 7월 4일(목)부터 5일(금)까지 양일 간 용인 한화리조트에서 전문중소SW기업포럼 전체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는 금년에 지원받는 10개 포럼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74개사)들의 주요 전문가(대표이사 등) 80여명과 본 사업을 지원·주관하고 있는 지경부, NIPA, KOSA 관계자 20여명 등 총 1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상호 간의 교류와 정보 공유를 통해 비즈니스 협력 방안을 모색한다.


특히, 2010년부터 계속 지속되어 우수 포럼으로 인정받고 있는 웹표준솔루션포럼과 클라우드서비스포럼의 운영 노하우와 포럼별 핵심 키워드들이 공유된다.


본 지원사업은 2010년부터 지속되어 왔으며 그 간 포럼별 공동 프로젝트 수주, 공동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 중소 SW기업들의 협력의 장으로 자리잡으면서 중소 SW기업들 간 많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 날 참여하는 10개 ‘전문중소SW기업포럼’은 중소SW기업들의 경쟁력과 협력·교류 강화를 목적으로 지난 5월 선정됐으며, 지식경제부로부터 포럼 운영비의 일부를 지원 받아 통합 플랫폼 개발, 공동 사업 수주, 공동 해외시장 조사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포럼 자치운영위원회 김학훈 위원장(날리지큐브 대표)은 “10개 포럼의 많은 중소SW기업 간의 활발한 협력을 통해 포럼이 잘 운영되어, 더욱 더 확대되고 발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0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