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롯데건설, 희망의 집수리 봉사활동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구슬땀 흘려가며 건설업 특성 살려 재능 기부

- 40여 개 봉사팀 구성, 다양한 봉사활동 펼쳐와


롯데건설은 7월 3일부터 이틀간 서울 광진구 소재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희망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각 사업본부장을 비롯해 임직원 100여명은 두 차례로 나눠 저소득 가정 7가구를 찾아가 건설업 특성에 부합하는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100여명의 임직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려가며 도배와 바닥장판 교체, 화장실과 주방시설, 노후 전기설비 교체, 집안 청소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각 가정에 쌀, 라면, 휴지 등 생필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임직원이 급여 중 일부를 기부하는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도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제도로 ‘사랑나눔 기금’을 조성해 왔다. 매칭 그랜트제도를 통해 마련된 기금으로 40여개의 봉사팀을 구성, 그동안 자율적으로 활발할 봉사활동을 펼쳐 왔다.


봉사팀별로 어려운 이웃을 방문해 도배, 장판교체는 물론 보일러 교체, 누수 보수 등 일반 봉사자들이 하기 어려운 작업을 실시하며 재능기부를 실시했다. 또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무료급식, 체험학습, 문화공연행사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호흡하고 정을 나누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왔다.


롯데건설 경영혁신팀 주용욱 부장은 “지금까지 봉사팀들이 자율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나 이번에는 임직원들의 일체감 향상 및 땀의 소중함을 함께 알아가는 나눔의 실천을 통해 봉사활동 붐을 조성하고자 특별히 본부별로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0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