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29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미스터도넛, 커피제과업계 최초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도입 News

LBSNS ‘씨온’, 미스터도넛과 씨온샵 마케팅 협약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미스터도넛 전국 35개 매장 씨온샵에 입점, 실시간 매장 정보 제공

- 스마트폰 마케팅 플랫폼 ‘씨온샵’, 프랜차이즈 계약 연이어… 위치기반 소셜 마케팅 각광


국내 대표 위치기반 SNS ‘씨온’(대표 안병익, www.seeon.kr)이 (주)GS리테일의 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대표 허승조, www.misterdonut.co.kr)과 씨온샵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온샵은 점포와 지리적으로 가까워 실제 방문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폰 기반의 매장 홍보 플랫폼이다. 최근 미스터도넛 외에도 아워홈의 버거헌터, 매드후라이치킨, 오뎅사께 등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본격적으로 제휴 협약 체결하는 등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씨온샵 가맹점은 매장 주변에 있는 씨온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이나 깜짝 이벤트 등 다양한 모객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업주가 상황에 맞게 실시간으로 할인시간, 할인율, 판매수량은 물론 쿠폰 회수 시점까지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또 ‘식사 시 와인 1병 무료’,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아동 1인 무료’ 등 형식에 구애 받지 않은 자유로운 이벤트가 가능하고, ‘아르바이트 직원 모집’과 같이 모객 이외의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제휴한 GS리테일의 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은 씨온샵에 전국 35개 매장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주변 고객을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미스터도넛의 송재필 차장은 “미스터도넛에서는 매일 신선한 도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좋은 정보를 알리고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모바일 소셜 마케팅 플랫폼을 도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씨온샵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좀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함께 소통하는 새로운 소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씨온의 안병익 대표는 “위치기반 앱 씨온에서는 전국의 프랜차이즈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마케팅과 각 개별 점포가 상황에 맞게 상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씨온샵 마케팅이 둘 다 가능하다”며, ”스마트폰 3천만 시대에 모바일 소셜 마케팅 플랫폼인 씨온샵은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씨온은 미스터도넛의 신제품 요거트 출시를 기념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스터도넛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씨온에 올리면 200명을 추첨하여 요거트, 요고케익, 요고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씨온 애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 T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z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