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29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생활건강, 장애인 연계고용 확대에 나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LG생활건강,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천성원 및 사회복지법인 이화 등 두 곳과 연계고용 협약 맺어

- 장애우 및 보훈대상자 공개 채용도 지속적으로 진행


(주)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이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천성원, 사회복지법인 이화 등 두 곳과 장애인 연계고용 협약을 맺고 장애인 연계고용 확대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장애인 연계고용은 장애인 고용의무 사업주가 직업재활시설에 원자재, 기술, 생산설비 등을 제공하여 장애인에게는 생산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사업주는 장애인 고용 부담금을 감면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998년부터 보람근로원과 연계고용 협약을 하고 50여명의 중증장애인들을 간접 고용, 장애인들의 자립을 돕는 역할을 해온 데 이어 이번에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천성원과 사회복지법인 이화 등 두 곳과 추가로 연계고용 협약을 맺으며 총 150여명의 장애인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에 나선 것이다.

.

이번 연계고용 협약을 통해 총 150여명의 중증장애인들이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세트 및 화장품 샘플키트 조립, 기저귀 포장 등을 전담하게 되며 LG생활건강은 향후 연계고용 규모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올해 진행된 마케팅 및 영업분야 채용 전형 시 장애우 및 보훈대상자 공개채용을 확대 진행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장애우 대상의 공개채용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이길호 인사팀장은 “장애인에 대한 연계고용뿐 아니라 직접고용 규모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며 “향후 신규채용 시 장애인을 적극적으로 발굴 채용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설명1> 사회복지법인 천성원(대전 대덕구 소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LG생활건강 청주공장장 이상범 상무, 천성원 윤진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 연계고용에 대한 협약을 맺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z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