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9
16
304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위험천만 빗 속 운전, 시야를 확보하면 안전이 보인다! News

생명 위협하는 장마철 폭우 속에서도 ‘불스원 레인OK‘로 선명한 시야확보!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요즘 장마는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폭우를 퍼붓는 양상으로 점차 변화하면서 운전 시 시야 확보에 큰 어려움을 야기해 운전자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실제로 도로교통공단이 지난 3년간의 빗길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장마철인 6~8월 사이에 전체 교통사고의 40%가 집중되어 발생했다. 빗길 교통사고는 맑은 날에 비해 치사율이 1.3배에 달하는만큼 이번 장마철 나와 내 가족의 안전 운전을 위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불스원은 제품 사용 후 시속 60km 이상으로 주행시 뛰어난 발수코팅 효과로 유리의 빗물이 튕겨져 나가 와이퍼 없이도 주행이 가능하여, 장마철 폭우 속에서도 확실한 시야 확보로 운전 시 안전과 편의까지 보장하는 레인OK 4종을 선보인다. 불스원 레인OK 4종은 레인OK스피드, 레인OK 2 in 1, 레인OK 발수코팅 워셔, 레인 OK 장기지속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레인OK스피드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예기치 못한 비 속에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옆유리, 뒷유리, 사이드 미러에도 앞유리와 같이 레인OK 스피드 제품을 뿌려만 주면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레인OK 스피드는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자동차에 비치해 놓고 예상치 못한 비를 만났을 때에 사용하면 확실한 시야 확보가 가능한 장마철 필수품이다.


레인 Ok 2 in 1은 말 그대로 세정과 코팅 두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레인 Ok 2 in 1은 죽은 벌레나 각종 차체 유리의 오염을 씻어내는 동시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빗 속에서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레인OK 발수코팅 워셔는 유리 세정은 물론 발수코팅 기능까지 겸비한 윈도우 워셔다. 강력한 발수효과를 지닌 레인OK워셔는 비가 올 때 빗방울이 맺히지 않고 흘려내려 선명한 시야확보를 가능케 하고, 흙탕물을 비롯한 이물질이 튀었을 시에도 뛰어난 발수력으로 제거가 가능하다. 더불어, 레인OK워셔의 경우, 비 오는 날 차 밖으로 나와서 별도의 발수제를 도포하지 않고 차량 내부에서 워셔 버튼만 누르면 사용할 수 있어 다른 레인OK 제품보다도 더욱 편리함을 자랑한다.


레인 OK 장기지속은 한 번의 사용으로도 6개월 이상 초(超)발수코팅 효과가 유지된다. 레인OK 장기지속은 불소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차 유리면에 한번만 골고루 발라주면 6개월 간 발수 효과가 유지된다. 장마철과 같이 비가 자주 내리는 시기에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와이드 스펀지 일체형 패키지로 출시되어 넓은 면적의 유리창에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주행 습관 및 필요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레인OK 제품을 선택한다면 올 여름 예기치 못한 폭우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을 즐길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y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