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하이 아마추어를 위한 새로운 명품 카메라의 탄생 ‘EOS 7D’ News

‘EOS 7D’ 신규 펌웨어 발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RAW 파일 촬영 시 최대 25매, RAW와 JPEG 동시 촬영시 17매까지 연속 촬영가능

-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APS-C 타입 DSLR 카메라 최상위 기종으로 등극

- 8월중 펌웨어 공개 후 캐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자사의 DSLR 카메라 ‘EOS 7D’의 신규 펌웨어를 발표한다.


2009년 9월 출시한 ‘EOS 7D’는 APS-C 타입 중 최상위 스펙을 자랑한다. 듀얼 DIGIC 4 시스템을 채용해 1,800만 화소를 탑재했으며, 초당 약 8프레임의 고속 연사가 가능하다. 정확한 피사체 포착을 위해 총 19개의 측거점 배치는 물론, 모든 측거점에 크로스센서를 적용해 촬영의 세밀함을 높였다. 또한, 풀HD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며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EOS 무비 기능을 자랑한다.


이번에 발표한 ‘EOS 7D’ 펌웨어 버전 2.0.0의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RAW 버스트(연속촬영 가능매수)가 향상된 점이다. RAW파일 포맷으로 촬영 시 (UDMA 대응, 128GB CF카드를 사용시) 기존 약 15매에서 약 25매로 촬영 매수가 증가하였으며, RAW와 JPEG을 동시에 촬영할 때에는 기존 약 6매에서 약 17매 촬영으로 성능이 대폭 향상되었다.


이와 함께 EOS 범용 GPS 리시버인 ‘GP-E2’를 장착하면 사진의 메타 정보에 촬영 위치 및 방향 등 위치 정보를 기록할 수 있다. ‘타임존’을 설정하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현재 위치와 UTC(세계협정시간)와의 시차를 계산해준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EOS 7D’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새로운 기능도 눈에 띈다. ‘ISO 오토 상한 설정’ 기능이 바로 그것. 기존에는 ISO 100~3200 범위 내에서만 촬영했지만, 펌웨어 업데이트 후에는 ISO 400~6400 사이에서도 상한 설정이 가능해 사용자들이 보다 용이하게 촬영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메라 내에서 RAW 파일 현상, 간단 편집이 가능해 PC로 이동할 필요 없이 바로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으며, 렌즈의 왜곡, 색수차 보정도 가능하다. 또한 매뉴얼 촬영 시 64단계로 녹음 레벨도 조정할 수 있다.


‘EOS 7D’의 새로운 펌웨어는 8월 중 공개될 예정으로,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EOS 7D’ 펌웨어 업데이트는 하이 아마추어 소비자들을 위한 APS-C 타입 최상위 제품으로의 재탄생이다”며 “앞으로도 캐논은 사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x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